Shapovalov 두바이 8강 진출을 위해 6개의 에이스를 발사

Shapovalov 캐나다인은 일본의 다니엘 타로를 연속 세트로 파견합니다. 조코비치, 하차노프 꺾다

캐나다의 데니스 샤포발로프가 수요일 열린 일본의 다니엘 타로를 6-4, 6-3으로 이기고 두바이 테니스 선수권 대회 8강에 진출했습니다.

Shapovalov는 자신이 직면한 유일한 브레이크 포인트를 저장하고 완료하는 데 1시간 23분이 조금 넘는 경기에서 Daniel을 8번의 기회로 5번이나 무너뜨렸습니다.

6번 시드를 받은 캐나다 선수는 첫 서브에서 57%의 정확도를 기록했지만 6개의 에이스를 포함하여 24개의 사용 가능한 퍼스트 서브 포인트 중 21개를 획득했습니다.

먹튀

첫 번째 서브에서 정확도 부족은 두 번째 서브에서 18점 중 16점을 획득함으로써 무효화되었습니다.

온타리오주 리치먼드 힐의 샤포발로프는 다니엘을 상대로 자신의 경력 기록을 2-0으로 향상시켰습니다.

샤포발로프의 다음 경기는 세계랭킹 99위 샤포발로프보다 85계단 낮은 리투아니아 예선전 리카르다스 베란키스와의 경기다.

Shapovalov와 Berankis는 이전에 세 번 만났으며 캐나다인이 2-1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1위 노박 조코비치는 수요일 카렌 하차노프를 6-3, 7-6(2)으로 꺾고 8강에 진출하며 올해의 두 번째 경기이자 첫 타이브레이커를 달성했습니다.

Shapovalov 두바이

조코비치는 지난 달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받지 않았다는 이유로 호주에서 추방돼 호주오픈 우승을 방어하지 못했다.

34세의 세르비아인은 경쟁에서 뛰는 것이 그리웠다고 말했습니다.

조코비치는 자신의 러시아 상대를 꺾은 후 코트에서 인터뷰에서 “이것이 내 인생이고 이것이 내가 하는 일이며 지난 20년 동안 거의 계속 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 테니스는 제 사랑입니다. 저는 여행을 즐기고, 노는 것을 즐깁니다. 이 경기를 보러 오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감정과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코비치는 이 대회에서 5회 우승했습니다. Shapovalov

그는 다음으로 8번 시드 로베르토 바티스타 아구트를 6-2, 6-4로 꺾고 진출한 체코 예선전 지리 베셀리와 경기한다.

미국 예선을 통과한 매켄지 맥도날드가 필립 크라지노비치를 6-4, 7-6(7)으로 꺾고 2순위 러시아의 안드레이 루블레프를 꺾고 8강을 확정했다.
맥도날드는 1라운드에서 또 다른 러시아인인 7번 시드를 받은 아슬란 카라체프를 꺾었다.

일요일 마르세유에서 열린 오픈 13 대회에서 우승한 루블레프는 권순우를 4-6, 6-0, 6-3으로 꺾고 8강에 진출했다.

남자 ATP 투어는 이번 시즌 중국에서 4개의 토너먼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여자 WTA 투어는 전 복식 세계 1위 펭수아이의 처우와 다른 선수들의 안전에 대한 우려로 지역 행사를 중단했다.

운동 기사 보기

ATP의 Chengdu Open, Zhuhai Championships, China Open 및 Shanghai Masters는 9월과 10월 사이에 중국에서 개최됩니다.

투어는 2022년 하반기 일정을 발표하면서 성명을 통해 “ATP는 일정에 대한 유동적인 접근을 계속하고 있으며 일정은 계속 변경될 수 있다”고 밝혔다.

12월에 WTA는 중국에서 개최되는 대회를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결정은 방송 및 후원에 수억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는 테니스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의 찬사를 받는 결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