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e의 끝과 함께 미국은 내전으로

Roe의 끝과 함께 미국은 내전으로 점점 더 가까워집니다.

문제는 더 이상 미국에서 내전이 일어날 것인지 여부가 아닙니다. 문제는 양측이 어떻게 나뉘고 누가 승리할 것인가이다.

Roe의

미국 기초의 균열은 여러 전선에서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Roe v Wade의 전복은 당신의 정치가 무엇이든 간에 정당성 위기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코인파워볼 우익은 지난달 메모 초안이 유출되면서 양당의 붕괴와 기관 내 공동의 목적이 드러났다.

좌파의 경우 70%에서 80%에 가까운 정치적 지지를 받은 기존 권리를 뒤집으려는 모호하게 선출된 공화당 대법관의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Buffalo에서의 공격과 같은 정치적 폭력을 가속화하는 것은 주류 정치 보수 운동과 노골적인 살인적 광기 사이의

경계를 점점 모호하게 만듭니다. 문제는 더 이상 미국에서 내전이 일어날 것인지 여부가 아닙니다. 문제는 양측이 어떻게 나뉘고, 강점과 약점이 무엇이며,

그 강점과 약점이 결과를 어떻게 결정할 것인지입니다.

우익은 적어도 오바마 행정부부터 공개적으로 내전을 상상해 왔다. 2016년에 힐러리 클린턴이 선거에서 승리할 것 같았을 때 켄터키 주지사 Matt Bevin은 종말론적인 용어로 그 가능성을 설명했습니다. 혈액. 누군가의? 폭군은 확실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은 누구입니까? 애국자. 누구의 피를 흘릴 것인가? 이 방에 있는 사람들의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아이들과 손자들의 것일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Value Voter Summit에서 지지자들에게 말했습니다.

Roe의

내전의 가능성은 오랫동안 우익 토크 라디오의 주류였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우파가 폭력을 정화하는 이러한 환상을 불러일으킬 때

그들은 자신의 승리를 환상적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스티브 킹은 아직 아이오와 출신의 하원의원이지만 전쟁 중인 미국의 붉은색과 파란색의 이미지를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한쪽에는 8천발 정도의 총알이 있고, 반대쪽에는 어떤 화장실을 사용해야 할지 모릅니다.”

코인볼 누군가 자신의 폭력적인 수사학에 따라 행동할 때마다, 우익 정치인과 언론 엘리트는 누구든지 자신의 말을 다른

사람의 행동과 연결시킨다는 사실에 경악합니다. 알렉스 존스는 미 국회의사당 폭동에 앞서 “우리는 공격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하며 이것이 21세기 전쟁임을 이해하고 전쟁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New York Times 시리즈에 따르면 Tucker Carlson은 자신의 쇼에서 백색 대체 이론을 400번 이상 설명했습니다.

폭력에 대한 외침은 우익 언론에서 정상입니다. 백인 교체에 저항하라는 요구는 우익 언론에서 정상입니다.

피할 수 없는 결과는 백색 대체에 대한 저항의 격렬한 촉진이다. 애리조나 주 상원의원 웬디 로저스(Wendy Rogers)와 뉴욕 하원의원 엘리스 스테파닉(Elise Stefanik)과 같은 공화당 정치인들은 1 더하기 1이 2로 밝혀지면 분노하지만, 그들의 분노는 점점 더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미국은 전 세계에서 정치적 투쟁에 사용되는 기술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선출된 정부의 전복을 위한 운동은 무장 세력과 정치 세력으로 나뉘는 경향이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