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선수 최신 제안 거부하고 협상 ‘교착 상태’

MLB 선수 대변인 글렌 캐플린은 제안이 ‘월요일 밤보다 나빴다’고 말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은 일요일 교섭이 재개되었을 때 폐쇄된 선수들의 최근 제안에 대해 화를 내며 노조를
역추적하고 탈선한 시즌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는 돌파구의 조짐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말다툼을 벌이던 양측은 폐쇄 95일째 되는 날 95분간 대화를 나누며 대체로 입장을 바꿨다. 플로리다 주피터에서 9일 간의 협상 끝에
화요일 협상이 결렬되었으며 롭 맨프레드 커미셔너는 각 팀의 시즌 첫 두 시리즈(총 91경기)를 취소했습니다.

이것은 1995년 이후 노동쟁의로 연기된 첫 시즌에 그 이후로 처음 있는 회의였습니다. Manfred는 일요일 MLB 사무실에 있었지만 협상 세션에는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노조는 4일 간의 휴회 후 많은 제안을 서면으로 제출했습니다.

글렌 캐플린(Glen Caplin) MLB 대변인은 “우리는 추가적인 유연성을 제공하고 거래를 빨리 성사시키기 위해 우리 방향으로의 움직임을 보기를 바랐다”고 말했다.

“선수 협회는 월요일 밤보다 더 나쁜 제안으로 우리에게 돌아오기로 결정했으며 프로세스를 진행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문제에서는 뒤로 가기까지 했습니다.

MLB 선수 최신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교착 상태입니다. 우리는 노력할 것입니다. 어떻게 대응할지 알아내지만, 이 제안의 어떤 것도 이를 쉽게 만들 수 없습니다.”

야구계에서 두 번째로 긴 노동 중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양측은 사치세, 최저 급여 및 중재 전 자격이 있는 선수를 위한 제안된 보너스 풀에 대해 여전히 큰 차이를 보였습니다.

노조는 보너스 풀의 시작점을 미화 500만 달러에서 8000만 달러로 낮추었지만 사치세와 최저 급여에 대한 제안은 그대로 두었다.

로봇 심판에 관심이 없는 플레이어 MLB 선수

선수들은 MLB에 공개적으로 응답하는 것을 거부했지만 자유 계약 확대 및 중재에 대한 제안을 철회하고 수익 공유를 줄였으며
보너스 풀에 대한 요청을 원래 $1억 2천만 달러에서 줄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유니폼과 헬멧 광고에 동의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본회의가 끝난 후 Dan Halem 부국장과 Bruce Meyer 노조대표는 일대일 회의를 가졌다. 선수들은 양측이 월요일에 다시 만날 것을
제안했고 MLB는 노조에 다시 만날지 여부에 대한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제안이 있는 몇 안 되는 분야 중에서 선수들은 패스트트랙 경쟁 위원회에 4명의 조합 지명자, 6명의 경영진 및 1명의 심판이 포함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그룹은 2023년 이전에 투구 시계를 다루는 규칙 변경을 고려하고 수비 교대를 제한하고 더 큰 베이스를 사용하며 비시즌 동안 45일 전에 통지하여 변경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MLB는 지난주 위원회에 경영진 6명, 노조 대표 2명, 심판 1명을 포함할 것을 제안했다. 현재 경영진은 조합의 동의가 있거나 1년의 통지가 있는 경우에만 일방적으로 규칙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은 위원회가 MLB에서 요청한 한 가지 주제, 즉 볼을 부르는 로봇과 스트라이크를 고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