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di gordon 대한 비탄

jodi gordon

파워볼사이트 AVO는 Jodi Gordon 대한 20 년의 비탄을 마감했습니다.

삶을 모방하는 예술인가, 예술을 모방하는 삶인가? 곤경에 처한 배우 Jodi Gordon 경우 상황을 혼란스럽게 하는 것에 대해 쉽게 변명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모든 역할 중에서 틀림없이 Gordon의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는 Home & Away의 Martha MacKenzie입니다.
그는 헬리콥터 추락에서 살아남았고, 낙태를 하고 유산을 겪었고,
알코올 중독과 싸우고, 유방암 진단을 받은 열성적이고 재미를 사랑하는 매력적인 말괄량이였습니다.
남편이 총에 맞고 과부가 되었고 음란한 폴댄서로서의 경력을 추구했습니다. 휴!

그러나 실제로 각본가는 똑같이 극적이고 모든 외설적인 에피소드가 언론에 의해 삼켜진 Gordon의 그다지 사적이지 않은 삶과 일치하는 스토리 라인을 꿈꾸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지난 주, 헤드라인은 이번에는 고든이 B&B에서 둘 사이에 물리적인 언쟁을 벌이는 동안
그녀의 전 남자친구인 영국의 은행가인 세바스찬 블랙러를 와인병으로 때렸다는 비난으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낭만적 인 국가 탈출을 의미합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양측 모두 AVO에 타격을 입었다고 합니다.

지난 주말, 그녀가 30일 프로그램의 한가운데에 있다고
주장되는 시드니의 알코올 재활 클리닉 부지에서 전자 담배를 빨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침습적인 이미지로 떠올랐습니다.
어색하게도 그녀는 그녀의 최신 개인 드라마 이전에 촬영된 시리즈인 Celebrity Apprentice on Nine의 다음 시즌에 곧 TV 화면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그러나 Gordon에게 있어 37세의 전직 모델이 받는 과도한 미디어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은 그녀의 연기 경력이 아닙니다. 그녀의 실제 시련과 고난은 그녀가 21살에 ‘사랑하는 소울 메이트’를 잃은 이후 공개 사료였습니다.

2002년, 16세의 Jodi Gordon Christopher Burkhardt와 데이트를 했으며,

그녀는 모델링 경력을 시작하고 밀라노로 이사했습니다. 그들은 2005년에 재회했지만 불과 몇 달 후 Burkhardt가 23세의 희귀하고 공격적인 형태의 급성 골수성 백혈병으로 사망하면서 비극이 닥쳤습니다.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는 여성 잡지의 사료가 되었습니다.

Gordon이 멜버른에서 열린 TV Week Logies의 레드 카펫에 다시 등장하기 두 달 전, 그녀의 “용감한” 모습은 많은 지지자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날 그녀를 발견했을 때 자연스럽게 버크 스트리트 몰(Bourke Street Mall)의 데이비드 존스 푸드 홀(David Jones Food Hall)에서 로지스 이후의 안개 속에서 내가 목격한 것이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Gordon은 피자 바 맞은편에 앉아 Seven Media의 상속인 Ryan Stokes와 술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운을 믿을 수 없는 최고의 자리에 앉아 있는 가십 칼럼니스트를 포함하여 온 세상이 볼 수 있도록 킥킥거리고
키스하는 동안 그들은 서로를 바라보는 눈만 있었습니다.

기사목록

잠시 동안 그녀는 마침내 아름다움, 명성, 성공적인 텔레비전 경력, 그리고 우연히 그녀가 출연한 네트워크를 소유한 아버지의 억만장자 남자친구를 모두 가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2009년 6월, 어린 여자친구가 어느 날 밤 집에 돌아오지 못한 후 필사적으로 걱정하는 스톡스가 Kings Cross 경찰에 실종 신고서를 제출하면서 이 모든 것이 무너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