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전 Way Nah Mu는 유람선에서 일했습니다.

4개월 전 Way Nah Mu는 유람선에서 일했습니다. 오늘 그는 미얀마 군대와 싸울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4개월 전

토토사이트 추천 Way Nah Mu는 군정이 시위대를 향해 발포하는 것을 목격한 후 Karen National Defence Organization에 합류했습니다.

4개월 전 Way Nah Mu는 급성장하는 미얀마 관광 산업의 유람선 승무원으로 일했습니다.

이제 그는 미얀마의 잔혹한 군사 정권에 맞서기 위해 카렌 주의 외딴 산에서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4개월 전

그는 자신과 수십 명의 다른 자원 봉사자들이 전투 훈련을 받고 있는 비공개 장소에서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자유를 위해 싸우고

민주주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More news

31세의 그는 2월 군부 쿠데타로 아웅산 수치 여사가 축출되자 직장을 그만두고 민주화 시민 불복종 운동(CDM)에 합류했습니다.

군부 정권이 시위대에 생중계되는 모습을 목격한 그는 카렌 국방기구(KNDO)에 가입하도록 자극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많은 것을 배웠고 여전히 중화기 사용법을 배워야 하고 저격 소총을 쏘는 방법을 배워야 하며 아직 훈련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군부의 시위대 진압을 추적하는 정치범 지원 협회에 따르면 쿠데타 이후 최소 857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 수천 명이 더 구금되었습니다.

Way Nah Mu는 Yangon을 포함한 주요 도시의 주택에 무차별적으로 총격을 가하는 것을 보고 평화로운 시위대에서 무장 반군으로 변했습니다.

“총이나 무기가 충분하다면 당연히 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물론 그들이 우리를 쏘면 우리는 스스로를 보호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반격해야 합니다.”

Way Nah Mu는 미얀마의 군사정권에 저항하기 위해 플래카드를 붙이고 총을 쥔 수천 명의 CDM 운동 자원봉사자 중 한 명입니다.

카렌 주에서만 수천 명이 훈련을 받고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는 주요 도시에 가족을 남겨두고 SBS가 보복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출판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정기적으로 대규모 시위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가족들이 걱정되고, 이미 이곳에 와도 괜찮지만 도시에 살고 있기 때문에 가족들이 걱정된다”고 말했다.

지난달 KNDO를 통합한 그룹인 카렌민족해방군(Karen National Liberation Army) 부대가 치열한 전투 끝에 미얀마 군 기지를 점령했다.

카렌 주에서 200명 이상의 정부군이 전투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독립 감시 단체인 Karen Human Rights Group(KHRG)에 따르면 미얀마 군부는 쿠데타 이후 카렌 주에서만 13건의 공습을 실시하고 최소 18명이 사망하는 등 반격에 나섰습니다.

수만 명의 민간인(일부 추산에 따르면 70,000명)이 카렌 영토에서 전투를 피해 탈출해야 했습니다.

Nerdah Bo Mya 소장은 KNDO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SBS와의 인터뷰에서 군부에 반대하는 소수민족 무장단체들이 미얀마의 CDM 운동과 함께 미얀마 정권에 저항하고 민주적으로 선출된 정부를 집권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