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석탄 지원을 위해 기후 경고 무시

호주 석탄

호주, 석탄 지원을 위해 기후 경고 무시
토토사이트 호주 정부는 기후 변화에 대한 주요 보고서의 권고에도 불구하고 석탄 화력 발전을 지지했습니다.

어제 발표된 UN 보고서에 따르면 석탄을 단계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지구 온난화를

섭씨 1.5도 이내로 제한하는 데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호주의 부총리는 호주가 석탄을 “절대적으로” 계속해서 사용하고 개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여전히 ​​세계 최대 석탄 소비국이다.
또한 위성 이미지 분석에 따르면 중국은 수백 개의 석탄 화력 발전소 작업을 재개했습니다.

Guardian은 Michael McCormack 호주 부총리가 “누군가가 일종의 보고서가 우리가

따라야 하고 우리가 해야 할 모든 것이라고 제안할 수 있기 때문에 정책을 변경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석탄이 호주 전력의 60%, 50,000개의 일자리를 제공하며 호주 최대의 수출이라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호주 석탄

멜리사 프라이스 호주 환경부 장관은 ABC 라디오에 IPCC가 2050년까지 석탄 사용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며

“긴 활을 당기고 있다”고 말했으며, 오염 연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으로 신기술을 선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기후 변화에 관한 패널(IPCC). 지구 온도 상승을 제한하려면 “전례 없는” 변화가 필요할 것이라고

경고했으며 목표를 초과하면 치명적인 종의 손실과 극단적인 날씨가 발생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석탄 화력 발전은 지구의 파괴적인 변화를 피하기 위해 2050년까지 중단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석탄 로비는 탄소 포집 및 저장(CCS)으로 알려진 기술을 솔루션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CCS는 석탄과 같은 화석 연료의 연소를 통해 생성된 CO2를 포집하여 지하 깊숙이 가두는 작업을 포함했습니다. IPCC는 CCS가 널리 보급되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러나 많은 분석가들은 이 기술의 발전이 필요한 배출 감소 목표를 달성하기에는 너무 느리다고 말합니다.

또한 재생 에너지 기술은 기존 석탄 화력 발전보다 저렴해지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한편 중국은 승인된 신규 발전소가 이를 25% 증가시킬 것이지만 약 993기가와트의 석탄 발전 용량을 보유한 것으로 보고됩니다.

중국 중앙 정부는 100개 이상의 발전소에 대한 정지 명령을 내림으로써 이러한 호황을 억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위성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보고서는 이러한 노력이 완전히 효과적이지 않았음을 시사합니다.

중국은 여전히 ​​세계 최대의 온실가스 배출국이며 호주는 13위의 온실가스 배출국입니다. 그 상승을 섭씨 1.5도 이하로 유지하는 것에 대한 그들의 극적인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는 이제 완전히 궤도를 벗어나 섭씨 3도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높은 1.5C의 선호 목표를 유지하는 것은 “사회의 모든 측면에서 빠르고 광범위하며 전례 없는 변화”를 의미합니다.
비용이 많이 들지만 기회의 창은 열려 있습니다.
한국에서 열린 정부 간 회의에서 과학자와 정부 관료 간의 3년 간의 연구와 1주일 간의 흥정 끝에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IPCC)는 1.5C 지구 온난화의 영향에 대한 특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