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거나 화해 : 전 커플이 등장하는

헤어지거나 화해 : 전 커플이 등장하는 데이트 쇼가 붐을 일으키다

헤어지거나

사설토토

지난 2020년 11월, 헤어진 연인들이 재회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우리 이혼했어요’는 국내에서 이혼 커플이 함께 출연하는

경우가 흔치 않은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전 연예인 커플이 연인 관계를 회상하는 모습을 담은 이 프로그램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번 달에 시즌 2를 달성했습니다.

과거 결혼한 커플이 출연한 프로그램의 성공에 이어 ‘교환’, ‘첫사랑, 또 다시’ 등 헤어진 연인들을 위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연예계를 강타했다.

스트리밍 플랫폼 티빙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익스체인지’는 지난해 6월 시즌 1로 큰 인기를 얻은 후 7월 15일 시즌 2를 시작했다.

여러 가지 이유로 헤어진 옛 커플이 함께 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들의 관계와 이별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면서 참가자들은 새로운 로맨스를 찾을 것인지 이전 관계로 돌아갈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서로 상호 작용합니다.

MBC에브리원(MBC every1)의 새 연애 프로그램 ‘첫사랑, 또 다시’는 첫사랑을 재회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6월 27일부터 시작된 쇼는 첫사랑을 초대한 싱글들이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쉐어하우스에 묵는 모습을 보여준다.

옛 커플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추억의 길을 걷고 서로에 대한 여운을 탐색하는

동시에 집에 있는 다른 참가자들과 잠재적인 새로운 로맨스를 열어갑니다.

헤어지거나

김예린 PD는 “첫사랑을 만났을 때 느끼는 감정은 한마디로 표현하기 어렵다. 첫사랑과 재회하는 인간들의 다양한 감정을 우리 방송을 통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KBS는 지난 11일 배우 성유리, 하이라이트 손동운, 개그우먼 양세형, 방송인 장영란이 출연한 전 커플 리얼리티 ‘러브 리콜’을 공개했다.

호스트로 래퍼 Gree가 있습니다.

이 데이트는 이별을 극복하지 못하고 전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와 재회하고 싶어하는 다양한 참가자들의 에피소드를 따라갑니다.

참가자들은 과거 연인과 직접 만나 이별에 대해 이야기하고, 두 사람의 또 다른 로맨스를 촉발할 기회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한다.

황 대표는 “남녀가 만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예능은 많이 있었지만 이별한 커플들의

감정을 잘 살린 예능은 많이 없었다”고 말했다. 성훈은 이달 초 기자간담회에서 말했다.

“이별한 커플이 처음 만났을 때의 분위기가 달라졌다. 전 연인을 만났을 때 느끼는 절망감이 달랐다.

이별의 감정과 헤어진 이유 등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그래야 시청자들이 (쇼)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TV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는 연인들의 이별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Netflix에서도 스트리밍되는 이 쇼는 관계를 끝낼 위기에 처한 실제 커플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낭만적인 휴양지에서 시간을 보내는 네 커플은 현재의 관계를 회복할지 아니면 새로운

사랑을 추구할지 결정하기 위해 서로의 감정을 탐색하기 위해 일련의 데이트를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