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 분쟁으로 무장한 젊은이들의

팔레스타인 분쟁으로 무장한 젊은이들의 잃어버린 희망 강조

팔레스타인 분쟁으로

해외축구중계 마왕티비 NABLUS, West Bank (AP) — Nablus는 파괴된 도시였습니다. 상점들은 거리를 향해 활짝 열려 있었고 창문은 부숴졌습니다.

거리 표지판이 뒤집혔습니다. 애쉬는 길을 더럽혔습니다. 장갑차가 시내 중심가를 배회했고, 여전히 항의의 날의 페인트로 얼룩덜룩하고 얼룩덜룩했습니다.

파괴는 점령된 요르단강 서안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에서 팔레스타인 젊은이들과 이스라엘 군대 사이에 벌어진 총격전의 여파와 흡사합니다.

그곳에서 살해된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포스터가 구시가지의 석회암 벽을 뒤덮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이스라엘이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화요일에 53세의 남성을 숨지게 한 폭력적인 혼란이 팔레스타인과 이슬람 무장세력에 대한 불안한 동맹에서 이스라엘과 협력하는 자체 보안군 사이에 분출했다.

2016년 이후 요르단강 서안 지역에서 가장 치명적인 폭력 사태가 발생한 가운데 발생한 드문 폭발은 팔레스타인 사회를

찢어발기는 내부 분열을 강조하고, 무기를 들고 있는 환멸을 느끼고 빈곤한 젊은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조명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분으로 상처를 입고 검문소로 분할된 이스라엘이 점령한 영토에서 평생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2006년 이후로 총선을 알지 못했다.

그들은 오랫동안 교착 상태에 빠진 평화 과정에 희망이 없다. 고령의 마흐무드 압바스 대통령은 4년 임기로 예정되었던 임기 중 18년 차입니다.

그들은 팔레스타인 자치정부를 부패와 이스라엘과의 협력을 위한 수단으로 보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 분쟁으로

충돌은 팔레스타인 군대가 이스라엘이 수배하는 인기 있는 지역 투사 무사브 이쉬타이예를 포함해 2명의 남성을 체포한 후 발생했습니다.

이 지역에 사는 26세 남성은 양측이 휴전 상태에 이르렀지만 Ishtayyeh가 석방되지 않는 한 추가 폭력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아부마젠의 대통령직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동네 민심을 대변했다. 그는 체포가 두려워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다.

그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면서 “팔레스타인 보안군은 저항군을 불태우고 싸우는 사람들을 죽이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가장 최근의 폭력 사태는 지난 봄 이스라엘 내에서 발생한 일련의 치명적인 팔레스타인 공격에서 비롯되었으며,

이로 인해 이스라엘 영토 전역에서 야간에 이스라엘의 체포 습격이 급증했습니다. 이 진압 과정에서 약 90명의 팔레스타인인이 사망했습니다.

이스라엘은 많은 민간인이 사망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군대에 돌과 화염병을 던진 투사 또는 지역 청소년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팔레스타인 지도자들이 87세인 압바스의 후계를 놓고 다투면서 이러한 고조가 권력 투쟁에 더 깊이 뿌리를 두고 있다고 말합니다.

“리더십 공백이 위에서 아래로 흘러내리고 있습니다. 국제 위기 그룹(International Crisis Group)의 분석가인 타하니 무스타파(Tahani Mustafa)는

고위급 회원들이 최후의 날을 위해 지지자들을 모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급진주의는 정말로 번성합니다.”

기회의 부족과 정치적 지평도 불안을 부채질했습니다. 이스라엘은 1967년 요르단강 서안을 점령했고, 그 군사적 점령은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more news

실질적인 평화 회담의 마지막 라운드는 2009년에 결렬되었으며, 이스라엘은 현재 약 500,000명의 유대인이 거주하고 있는 정착촌 건설을 계속 확장함으로써 영토

통제를 꾸준히 공고히 했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미래 국가를 위해 서안 지구 전체와 이스라엘이 합병한 동예루살렘, 하마스가 통제하는 가자 지구를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