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월 호수에 거대한 낙석이 떨어졌습니다. 가뭄으로 인한 기록적인 낮은 수위 탓

파월 호수에 거대한 낙석이 떨어졌습니다. 가뭄으로 인한 기록적인 낮은 수위 탓
현충일 보트 타는 사람들은 거대한 암석이 파월 호수의 물에 충돌하는 장면을 비디오로 포착했습니다.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저수지인 유타 호수 쪽에서 극적인 산사태가 발생했으며 서부

대부분을 휩쓸고 있는 끊임없는 가뭄으로 인해 수위가 계속해서 급락했습니다.
동영상을 촬영한 밀라 카터는 CNN에 남편 스티브 카터와 함께 앤텔로프 포인트 마리나로

향하던 중 웜 크릭 입구 근처 절벽에서 바위와 모래가 떨어지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보트를 멈추고 사건이 전개되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비디오를 찍기 시작했습니다.
밀라 카터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그런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절벽의 일부가 부서지자 남편은 안전을 위해 급히 달아났다.

파워볼사이트 바위가 호수에 떨어지면 큰 파도가 형성되었다고 Mila Carter는 말했습니다. “동영상이 마지막에 파도를 포착하지 못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는 보트에서 다친 사람은 없었고 “다행히 주변에 아무도 없었다”고 덧붙였다.
파월 호수가 서부의 기후 변화로 인한 초대형 가뭄 속에서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최저치로 계속 떨어지면서 산사태가 발생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지난 달 연방 정부는 콜로라도 강의 상류에서 더 많은 물을 방출하여

저수지의 수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전례 없는 비상 조치를 취하는 동시에 파월 호수 자체의 물을 하류로 보내는 대신 보류한다고 발표했습니다.more news
26% 정도 차면 파월 호수는 호수의 글렌 캐년 댐이 건설되고 유타-애리조나 국경 근처의 저수지가 채워진 1963년 이후 최저 수준입니다.
파월 호수는 현재 작년 현충일 주말보다 29피트 낮고 2020년 같은 주말보다 거의 75피트 낮습니다.

파월


5월 30일 월요일에 바위가 파월 호수로 뛰어듭니다.
5월 30일 월요일에 바위가 파월 호수로 뛰어듭니다.
유타 지질조사국(Utah Geological Survey)의 선임 지질학자인 타일러 크누센(Tyler Knudsen)은 현충일 낙석이 계속되는 가뭄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이렇게 일찍 말하기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온도 변동. 그는 보트나 바람의 파도가 천천히 경사면을 침식하고 잠재적으로 낙석을 유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누센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강수 사건과 지진이 발생하는 동안 낙석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영상에서 낙석 당시에는 그러한 조건이 전혀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수위 감소가 확실히 방아쇠를 당겼을 수 있지만, 다시 말하지만 현시점에서 확실히 말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파월 호수의 생성과 역사적 수위 변동이 낙석 생성 증가에 기여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수위가 높아지거나 낮아지면 낙석에 기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상승하는 수위는 해안선을 따라 암석을 포화시키고 암석을 함께 결합시키는 시멘트를 약화시킬 수 있는 반면, 수위가 감소하면 암석의 구속 압력의 일부를 제거함으로써 경사면을 불안정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