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 리더십: 라이벌은 최신

토리 리더십: 라이벌은 최신 TV 토론에서 개인화됩니다.

보수당 지도부의 경쟁자들은 최근 TV 토론에서 서로의 기록과 정책에 대한 공격을 강화했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리시 수낙 전 총리에게 자신이 도입한 세금 인상이 성장을 “질식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수낙 씨는 트러스 씨가 “쓸데없는 경제학”을 퍼뜨리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다른 인화점은 트랜스젠더 권리, 브렉시트, 정치에 대한 신뢰였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5명 모두 7주 안에 총리가 되면 조기 총선을 배제했다.

토리 리더십

한 시점에서 후보자들은 보리스 존슨 총리를 내각으로 임명할 경우 손을 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하지 않았다.

하원은 월요일에 세 번째 투표를 하여 결국 2명으로 줄어들고, 누가 차기 총리가 될지 결정하기 위해 보수당 의원들의 우편 투표에 직면하게 됩니다.

토리 리더십

한 시간 동안 진행된 ITV 토론에서 가장 격렬한 충돌 중 일부는 경제 성장과 함께 상승하는 생활비를 통제하는 방법에 대한 수낙과 트러스 사이의 갈등이었습니다.

처음 두 차례의 국회의원 투표에서 승리한 Mr Sunak의 수상 경력은 리더십 캠페인 기간 동안 지속적인 공격을 받았습니다.

수낙 씨는 4월 사회 복지 및 NHS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국민 보험 인상을 포함하여 총리 재임 기간 동안 도입된 세금 인상을 변호해야 했습니다.

토론에서 Truss는 Sunak이 “70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으로 세금을 인상했다”며 이것이 “경제 성장을 견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트러스 장관은 “현재 세금 인상은 경제 성장을 질식시킬 것이며 부채 상환에 필요한 수입을 얻지 못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낙 씨는 전염병이 경제에 피해를 입혔고 돈을 갚아야 한다고 대답했습니다.

Sunak씨는 “이러한 것들에 대한 비용과 더 높은 인플레이션, 더 높은 모기지 이자율, 잠식된 저축의 비용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거 아세요? 이 쓸모없는 경제학은 보수가 아니라 사회주의입니다.”

경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북메이커들이 가장 선호하는 무역 장관인 Penny Mordaunt는 그녀가 옹호한 제한된 감세는 인플레이션이 아니며 사람들은 현재 생활비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왜 Rishi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러나 Sunak 씨는 Mordaunt 씨가 투자를 위해 차입하는 자신의 경제 원칙을 폐기하려는 “위험한” 계획을 비난하면서 반발했습니다.

전직 수상은 좌파 전 노동당 대표인 제러미 코빈(Jeremy Corbyn)조차 이러한 공공 재정 완화를 옹호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모르던트와 케미 바데녹 전 법무장관 사이에는 트랜스젠더의 자기 식별 문제를 둘러싸고 날카로운 언쟁도 벌어졌다.

토론에 앞서 모르던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신문에서 많은 비방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고 그녀가 2019년 평등부 장관이었을 때 성 자기 식별을 지지했다는 주장을 일축했다.more news

“나는 이 모든 것이 교화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라고 Mordaunt가 말했습니다. “왜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압니다. 제가 당신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저를 접촉이 없는 개인으로 그리려는 모든 시도는 실패할 것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