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 엘웨스 는 방울뱀에게 물렸다고 말한다:

‘프린세스 브라이드’의 스타 캐리 엘웨스 는 방울뱀에게 물렸다고 말한다: ‘잘 회복되고 있다.’

캐리 엘웨스

파워볼사이트 추천 캐리 엘웨스 가 방울뱀에게 물려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21일(현지시간) 배우 측이 밝혔다.

‘프린세스 브라이드’ 스타(59)는 자신을 도와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긴 자막과 함께 자신의 다친 손가락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엘웨스는 영화 ‘프린세스 브라이드’에 나오는 특이한 크기의 설치류라는 약자를 언급하며 “로널드 레이건 UCLA 메디컬 센터 직원들과 의료 전문가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멋진 사람들 덕분에 잘 회복되고 있어요.”

캐리 엘웨스 는 방울뱀에게 물려 로널드 레건 UCLA 메디컬 센터로 옮겨졌다.

TMZ는 엘웨스가 캘리포니아 말리부에 있는 그의 집 근처에서 물렸다고 보도했다.

그 배우는 그의 캡션에서 그가 “잘 회복되고 있다”고 언급했고 도움을 주기 위해 그곳에 있었던 의료 전문가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캐리 엘스는 말론 브랜도를 음식과 함께 자신의 ‘슈퍼맨’ 트레일러에서 유인했다고 말합니다: ‘그는 주로 디저트를 원했다.’

엘웨스는 손가락에 물렸고, 손가락은 커다란 상처를 남겼고, 손가락은 파란색으로 변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도 그의 손 전체가 심하게 부어오른 것을 볼 수 있다.

엘웨스의 가장 유명한 배역 중 하나는 1987년 컬트 클래식 《프린세스 브라이드》에 출연했을 때였고 주인공 웨슬리를 연기했을 때였다.

‘프린세스 브라이드’ 스타(59)는 21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을 도와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는 긴 자막과 함께 다친 손가락 사진을 올렸다.
‘프린세스 브라이드’ 스타(59)는 24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자신을 도와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는 긴 자막과 함께 다친 손가락 사진을 올렸다.

엘베스는 그 이후로 “당신의 소원대로: 프린세스 브라이드 만들기에서 상상할 수 없는 이야기”라는 촬영장 시절의 비하인드 스토리 책을 썼다. 그는 영화가 개봉된 지 27년 후인 2007년 뉴욕 코믹콘에서 이 책을 소개했고, 이 영화의 일부 다이하드들에 대한 새로운 것을 알아챘다.

엘웨스는 당시 “오늘 그곳에 ‘원하는 대로’ 문신을 새긴 팬들이 몇 명 있었는데, 최근 문신을 새기는 팬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저는 출연진 전체를 대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이 영화가 많은 사람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축복받았다고 느낍니다.”

엘웨스는 “프린세스 브라이드”가 없었다면, 그는 지금 그가 있는 곳에 있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가 이 영화를 만들었을 때 저는 23살이었고 그것은 저의 첫 번째 큰 할리우드 영화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 삶을 너무나 심오하게 바꾸어 놓았고, 제가 오늘날 가지고 있는 경력과 제가 이끌고 있는 멋진 삶을 주었습니다, 그것이 제가 이 책을 쓰고 싶었던 이유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영화가 저에게 얼마나 큰 의미를 지녔는지 표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팬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서입니다.”

2014년 10월, 배우 캐리 엘웨스는 그의 책 “원하는 대로: 프린세스 브라이드 만들기에서 상상할 수 없는 이야기들”을 출간했다.
2014년 10월, 배우 캐리 엘웨스는 그의 책 “원하는 대로: 공주의 신부 만들기에서 나온 상상할 수 없는 이야기”를 출간했다. (JC 올리베라/게티 이미지스)

내용 더보기

엘웨스는 최근 잭 스나이더의 “반군의 달”에 캐스팅되었다고 데드라인이 월초에 확인했다. 그는 또한 “미션: 《Impossible 7》은 2023년 7월 개봉 예정이다.

힐러리의 혀.
7시간전에

프린세스 브라이드(Princess Bride)는 ‘나홀로 집에’, ‘내셔널 램푼의 크리스마스 휴가’, ‘몬티 파이썬의 성배’와 같은 고전 코미디 영화였다. 그들을 보는 것에 질리지 마세요.

답글

61

1

돈키볼 69
51분전에

Monty Python을 목록에서 제거하고 This is Spinal Tap을 추가합니다.

답글

랜디포우사
6시간전에

딸 셋과 아내 하나 키웠는데 신부 공주를 50번 봤다고 장담하는데… 사운드 오브 뮤직… 구조대원들이… 구조대원들이 밑에… 메리 포핀스…

답글

5

제임스 말로 854
5시간전에

프린세스 브라이드는 내가 항상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이다. 클래스가 있는 영화.

답글

28

희망을 품다
5시간전에

오늘은 그런 게 더 필요해!!!

답글

9

답장 2개

초산완1
7시간전에

뱀이 카리의 왼손을 물자, 카리는 “나는 왼손잡이가 아니다”라고 대답한다.

답글

25

우리 조카는 작년 여름에 선실로 친구를 데려왔는데 그는 영화를 보거나 들어본 적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