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의도만으로는 부족하다: 이주여성들이 직면한

좋은 의도만으로는 부족하다: 이주여성들이 직면한 복잡한 강압적 통제 고려 촉구

좋은 의도만으로는

먹튀검증 문화적으로나 언어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그룹은 이미 취약한 피해자-생존자에게 목소리를 내는 강압적 통제를

범죄화하는 신중한 접근 방식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가정 폭력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압적이고 통제적인 행동은 복잡하며 문화 및 언어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크게 다를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의회 조사에 말했습니다.

CALD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여러 조직은 화요일 NSW 의회의 강제 통제에 관한 합동 선택 위원회에 출석하여 이미 취약한 피해자-생존자를

보호하고 더 이상 해를 끼치지 않는 가정 학대 패턴을 범죄화하기 위한 신중한 접근을 촉구했습니다.

좋은 의도만으로는

CALD 및 신앙 기반 커뮤니티를 위한 가정 및 가정 폭력(DFV) 서비스 전문 제공업체인 호주 무슬림 여성의 Nemat Kharboutli는 그룹이

원칙적으로 강압적 통제 범죄를 지지하지만 “잠재적으로 문제가 있는” 실행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More news

이 그룹은 지난 10월 NSW 법무장관 Mark Speakman이 발표한 조사 제출 기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커뮤니티 협의가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여성을 보호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것과 관련하여 좋은 의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호주 무슬림 여성은 제출했습니다.

“우리는 시간을 들여 범죄화가 CALD와 무슬림 여성에게 어떤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주 정부의 논의 문서는 가정 및 가정 폭력 상황에서 강압적 통제를 “관계에서 상대방에 대한 지배와 통제를 행사하기 위해 고안된 학대 행위의 패턴”으로 정의합니다. 여기에는 신체적, 심리적, 정서적 또는 재정적 행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발생하는 프로세스인 경우가 많으며 본질적으로 미묘한 차이가 있어 식별하기 어렵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누적된 효과는 피해자-생존자들이 개인으로서의 자율성과 독립성을 앗아갑니다.”

신문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호주에서는 9일마다 한 명의 여성이 현재 또는 이전 파트너에게 살해당합니다. 같은 수치가 29일마다 한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호주 인권 및 보건 센터의 상임이사인 만줄라 오코너(Manjula O’Connor) 박사는 조사에 대한 강제적 통제가 이주 여성에 의해 인정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대가족 환경 내에서 그리고 지참금 관련 학대에 직면한 남아시아 여성과 같은 여러 가해자로부터 그러한 행동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가부장적 구조와 성 불평등은 지참금에 대한 강압적 요구의 기회를 더욱 확대하고, 이를 충족하지 못하면 폭력과 학대를 낳는다”고 말했다.

호주 정부는 결혼 전, 결혼 중 또는 결혼 후에 지참금을 주거나 받는 것과 관련된 모든 강압, 폭력 또는 괴롭힘 행위를 학대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