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대마초 사용은 어린이의 정신

임신 중 대마초 사용은 어린이의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임신 5주 또는 6주 이후에 어머니가 대마초를 사용한 어린이는 청소년기 초기에 정신 건강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11세와 12세 어린이 10,000명 이상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자궁 내 대마초 노출이

토토 광고 JAMA Pediatrics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ADHD, 공격적 행동, 품행 장애 및 규칙 위반 행동과 같은 장애가 발생할 위험이 더 높습니다.

임신 중

“이 연구에서 얻을 수 있는 중요한 메시지는 조심해야 한다는 증거가 있다는 것입니다.

임신 중

임신 중 대마초 사용에 대해” 연구의 첫 번째 저자이자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워싱턴 대학의 박사후 연구원인 David Baranger가 말했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연관성이 있으며 대마초가 정신 건강 문제의 원인임을 증명할 수 없다고 Baranger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진행 중인 ABCD(Adolescent Brain Cognitive Development) 연구에 참여했던 동일한 어린이에 대한 이전 연구와 일치합니다.

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이 지원하는 장기 프로젝트는 MRI 스캔을 통해 거의 12,000명의 어린이의 두뇌 발달을 추적했습니다.

Baranger는 아이들의 뇌 스캔이 “대마초의 잠재적 영향을 암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9세와 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2019년 연구에서는 태아기 대마초와 행동 문제 사이에 동일한 연관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자궁 내 대마초에 노출된 어린이는 출생 시 체중, 뇌 용적 및 백질 용적이 더 낮은 경향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여전히 적은 비율이지만 임신 중에 대마초를 사용하는 여성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부 조사에 따르면 2018년에 임산부의 4.7%가 대마초 사용을 보고했으며 2019년에는 5.4%가 대마초 사용을 보고했습니다.

메스꺼움을 치료하기 위해 마리화나에 의존하는 임산부의 경우 Baranger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Baranger와 그의 동료들은 NIH 뇌 연구에 참여한 10,631명의 어린이로부터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세 그룹의 어린이를 비교했습니다.

어머니가 임신 중에 대마초를 사용하지 않은 사람.more news
어머니가 대마초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임신 사실을 알고 끊은 사람들.

어머니가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 후에도 계속 대마초를 사용하는 사람들.

대마초 사용의 영향은 임신 1분기 중반에 나타났습니다.

엄마가 임신 사실을 발견하기 전에 임신 초기에 사용하는 것은 아이들이 행동 문제를 겪을 위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aranger가 말했습니다. 그는 태아의 뇌에서 칸나비노이드 수용체가 아직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전 연구에서 발견된 문제가 12세 어린이에게 지속된다고 Staci Gruber가 말했습니다.

하버드 의과대학 정신의학과 부교수,

하버드 McLean 병원의 신경과학적 발견(MIND) 프로그램 및 인지 및 신경 영상 핵심을 위한 마리화나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