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련의 지진이 이란 남부를 뒤흔듭니다. Sayeh Khosh

일련의 지진이 이란 남부를 뒤흔듭니다. Sayeh Khosh 마을 ‘완전히 파괴’

호르모즈간 주지사 메흐디 두스티는 규모 6.0 2명을 포함한 이번 지진으로 최소 5명이 숨지고 84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이란 테헤란: 토요일에 이란 남부를 강타한 일련의 강한 지진으로 최소 5명이 사망하고 80명 이상이 부상했으며 수십 채의 건물이 무너졌습니다.

미국 지질조사국(US Geological Survey)은 규모 6.0 2개를 포함한 지진이 호르모즈간(Hormozgan)주 반다르 압바스(Bandar Abbas)의 주요 항구 도시 서쪽을 강타했다고 밝혔다.

일련의 지진이

에볼루션카지노 USGS에 따르면 첫 번째 지진은 오전 2시(2130 GMT) 직후 데즈간(Dezhgan) 마을 북쪽 지역을 덜컥거리게 했으며, 2시간 후 5.7의 지진이 발생하고 곧바로 규모 6.0의 두 번째 지진이 발생했다고 USGS가 전했다.

Hormozgan 주지사 Mehdi Dousti는 공식 통신사 IRNA가 인용한 대로 5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Dousti는 국영 텔레비전에 진원지에서 가까운 Sayeh Khosh 마을이 완전히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모지타바 칼레디 국가긴급구조대 대변인은 국영 텔레비전에 “84명이 부상을 입었고 그 중 15명만이 아직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입원해 있다”고 말했다.

일련의 지진이

국영 방송은 정전으로 어둠에 빠진 Sayeh Khosh의 주거용 건물이 잔해로 변한 비디오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충격을 받은 주민들이 거리로 나섰거나 무너진 집에서 물건을 되찾으려는 동안 구급차와 기타 차량이 잔해로 덮인 도로를 탐색하려고 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진앙에서 동쪽으로 약 100km(6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인구 500,000명 이상의 주도 반다르 압바스(Bandar Abbas)에서 야외에서 밤을 보냈으며, 주유소 앞에 긴 줄이 형성되었다고 국영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Ahmad Vahidi 내무장관은 Hormozgan 주를 방문하여 국영 텔레비전에 물과 전기를 복원하는 것이 정부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 치명적인 지진의 역사 –

이란 적신월사(Red Crescent Society)는 아침에 수색 및 구조 작업이 거의 끝났다고 밝혔다.

Dousti는 TV에 “우리는 지진의 희생자들을 수용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란은 여러 주요 지각판의 경계에 걸쳐 있으며 빈번한 지진 활동을 경험합니다.

이슬람 공화국에서 가장 치명적인 지진은 1990년에 발생한 규모 7.4의 지진으로 북부에서 4만 명이 사망하고 30만 명이 부상당했으며 50만 명이 집을 잃었습니다.

2003년 이란 남동부에서 규모 6.6의 지진이 발생하여 고대 진흙 벽돌 도시인 밤이 무너지고 최소 31,000명이 사망했습니다.

2017년 11월 이란 서부 케르만샤 주에서 규모 7.3의 지진이 발생하여 620명이 사망했습니다.More news

2019년 12월과 2020년 1월에 이란의 Bushehr 원자력 발전소 근처에서 두 번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이란의 걸프 아랍 국가들은 1,000메가와트의 전력을 생산하는 이란의 유일한 원자력 시설의 신뢰성과 대규모 지진이 발생할 경우 방사능 누출 위험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2020년 2월 이란 북서부에서 규모 5.7의 지진이 발생하여 이웃 터키에서 어린이를 포함하여 9명이 사망하고 국경 양쪽에서 수십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지난해 11월 호르모즈간 주에서 규모 6.4와 6.3의 지진이 발생해 1명이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