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푸틴, 서방의 장거리 무기에 대해 경고

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 전쟁: 푸틴, 서방의 장거리 무기에 대해 경고
해외사이트 구인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가 서방 국가들이 키예프에 장거리 무기를 보낼 경우 우크라이나에서 공격할 대상 목록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몇 주 동안 수도에 대한 첫 번째 공습으로 폭발이 일요일 키예프의 일부를 뒤흔들면서 경고가 나왔습니다.
러시아는 유럽 국가들이 공급한 탱크를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그것이 철도 수리 공장이었다고 말합니다.
또 다른 전개에서는 러시아 장군이 Donbas 지역에서 전투에서 사망했습니다.

러시아는 키예프 지역에서 철수한 뒤 3월 말 돈바스에 다시 군사력을 집중했다.
러시아가 동쪽으로 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느리지만 꾸준한 진전을 이루면서 여러 국가가 첨단 무기를 키예프에 보내기로 약속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미국은 최대 70km(45마일) 떨어진 목표물을 타격할 수 있는 정밀 유도 로켓을 발사하는 M142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를 보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백악관 관리들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으로부터 러시아 내부의 목표물을 공격하는 데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얻은 후에야 로켓을 제공하기로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패키지에는 헬리콥터, 대전차 무기, 전술 차량 및 예비 부품도 포함됩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전쟁

독일은 또한 가장 현대적인 방공 시스템인 Iris-T를 보내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공습으로부터 도시 전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일요일 러시아 국영 TV와의 인터뷰에서 푸틴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추가 무기 공급에 대한 소란은 무력 충돌을 가능한 한 오래 끌기 위한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러시아 지도자는 미국이 공급하고 있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사거리가 더 긴 미사일을 보내지 말라고 경고했다. “만약 그들이 공급된다면, 우리는 이것으로부터 적절한 결론을 도출하고 우리가 충분히 보유하고 있는 무기를 사용하여 우리가 아직 공격하지 않은 목표물을 공격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 차관은 서방 국가들에게 러시아를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되는 무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Hanna Malyar는 지역 언론에 “우리는 이미 장기 전쟁에 돌입했으며 지속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서방은 도움이 일회성이 아니라 승리할 때까지 계속되는 것임을 이해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투는 현재 Severodonetsk의 동부 도시에서 진행됩니다. 도시를 점령하면 루한스크 지역이 러시아군과 이웃 도네츠크의 대부분을 통제하는 지역 분리주의 동맹국에 넘겨집니다. 두 지역은 고도로 산업화된 Donbas를 형성합니다.

루한스크 주지사 세르히 하이다이는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군을 밀어내면서 세베도네츠크의 절반 가량을 장악했다고 말했다.
그는 도시에 15,000명이 남아 있지만 대피는 “현재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Volodymyr Zelensky 대통령은 남부의 Zaporizhzhia도 점령한 전선의 새로운 순방의 일환으로 일요일에 Donets 강 건너 Severodonetsk와 마주하는 도시인 Lyshchansk를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언론 서비스에서 공개한 영상에서 “내가 만난 모든 사람, 내가 악수한 모든 사람, 내가 연결하고 지지를 표명한 모든 사람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러시아 국영 TV에 따르면 러시아 공수부대 사령관인 로만 쿠투조프 소장이 도네츠크 인민공화국의 분리주의 부대를 이끌고 사망했다고 러시아 국영 TV가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