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새로운 역활 혼란

영화

Tilda Swinton의 영화 신비한 새로운 역할에 혼란이 휩싸입니다. 그리고 계속 추측하게 될 것입니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길을 걷거나 다른 평범한 상황에서 어디선가 짧고 날카로운 소리가 들립니다.

아마도 자동차 역효과 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다른 것이라면, 심지어 경보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확신할 수 없다면?

이것은 단지 출발점이 아니라 Memoria의 실질적으로 전체 내러티브 모터, 단일 Apichatpong Weerasethakul(Splendour의 묘지)에서 6년 만에 첫 장편이자 그의 모국인 태국 밖에서 만든 첫 장편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것도 처음으로 그는 선의의 국제 영화 배우와 작업한다. Tilda Swinton은 콜롬비아에 머물고 있는 스코틀랜드 플로리스트 제시카로, 어느 날 아침 그녀가 추적하기 시작한 신비한 소음에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잠은 아피찻퐁의 가장 큰 주제 중 하나이며 그의 영화 그 자체로 꿈과 같은 느낌, 고요함과 고민을 동시에 느낀다. 그가 일반적으로 꿈꾸는 것 중 일부는 태국의 최근 역사입니다.

즉, 그의 영화 비스듬하지만 확실한 의미에서 정치적이기도 합니다.

이제 그는 집에서 멀리 떨어진 나라에서 분명히 별개의 문제가 있는 역사를 가진 나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제시카는 또 다른 곳에서 왔지만, 둘 다 이해할 수 없는 것과 어떤 형태의 연결을 찾고 있다는 점에서 그의 탐구는 그녀와 유사합니다.

메모리아가 심리학적 의미에서 캐릭터 연구라는 것은 아닙니다.
Swinton은 부분적으로 “게스트 스타”(Tilda Swinton과 같이)로 사용되며 부분적으로는 목소리와 몸짓을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고
제어하는 ​​기술적인 능력으로 인해 사용됩니다.

이것 중 일부는 우리가 그녀의 상류층 영국 특성으로 인식할 수 있는 것, 즉 절제하고 “올바른” 행동에 대한 기술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대한 현대 영화 제작자 중 한 명인 Apichatpong은 자신의 보이지 않는 정확성에 대한 자신의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Memoria의 모든 것은 당신이 처음 의심하는 것보다 훨씬 더 계산적입니다.
무엇보다도 영화의 주제일 뿐만 아니라 영화의 본질이 의식을 우회하도록 섬세하게 짜여진 소리입니다.

뉴스룸

Memoria에서는 외적으로 일어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것이 내러티브 영화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Apichatpong이 우리에게 제공한 가장 선형적인 스토리텔링이며, 점점 더 집착하는 제시카를 일종의 탐정으로 바꾸는 미스터리입니다.

우리를 가능한 한 오랫동안 불확실한 상태로 유지하고 우리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찾도록 만드는
그의 능력에는 Hitchcock의 무언가가 있습니다.

따라서 횡단보도를 사용하는 그룹의 가장 평범한 사진조차도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유사하게 “아직 우리 집에 익숙하지 않습니다”와 같은 진부한 대사는 무한한 잠재적 의미로 진동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