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 활동가들은 연방 법원의 판결에도 불구하고

십대 활동가들은 연방 법원의 판결에도 불구하고 ‘기후 정의’를 위해 계속 싸울 것을 맹세합니다.

십대 활동가들은

파워볼전용사이트 화요일 연방 법원은 정부가 화석 연료 프로젝트를 고려할 때 기후 변화의 영향으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할 책임이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환경부 장관을 상대로 집단 소송을 제기한 10대들은 포기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환경부 장관 Sussan Ley를 상대로 집단 소송을 제기한 8명의 10대 활동가는 사건에 대한 이전 결정이 번복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기후

정의”를 위해 계속 투쟁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십대 활동가들은

연방 법원 판사 Mordecai Bromberg는 지난 5월 장관이 화석 연료 프로젝트를 고려할 때 기후 변화의 영향으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화요일 연방 법원 전체는 만장일치로 결정을 번복하기 위해 Ley씨의 항소를 승소했습니다.more news

소송을 주도한 안잘리 샤르마(Anjali Sharma)는 SBS 힌디어와의 인터뷰에서 법원의 결정에 “정말, 정말로 화가 난다”고 느꼈지만, “무기력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처음에 연방 정부를 법원에 데려가야 했고, 보살핌의 의무가 호주 기후법의 법률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주장해야 했던 것에

대해 여전히 정말 화가 납니다.” 늙은이 말했다.

“우리가 법원에 의해 낙방되었지만 그것이 기후 정의를 위한 투쟁이 중단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건에 연루된 15세의 Izzy Raj-Seppings는 SBS French와의 인터뷰에서 “권력자들이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데 우리를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하지 않는 것에 화가 난다”고 말했다.

2020년 10대가 호주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신하여 제기한 집단 소송은 NSW의 Boggabri 근처에 있는 Vickery 탄광을 확장하려는 Whitehaven Coal의 제안을 차단하려고 했습니다.

광산 확장으로 인해 매년 1억 톤의 탄소 배출량이 추가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호주 전체 연간 배출량의 약 5분의 1에 해당합니다.

화요일 항소에 대한 연방 법원의 판결을 발표하면서 대법원장인 James Allsop은 세 명의 판사 모두 법적 주의 의무가 부과되어서는 안 된다는 데 동의했지만 이유는 달랐다고 말했습니다.

샤르마는 이번 판결이 “더 많은 화석 연료 프로젝트에 수문을 열 수 있다”고 우려했다.

“저는 호주가 현재 재생 가능 에너지로 구동되는 안전하고 깨끗한 기후 미래를 선택하거나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화석 연료

프로젝트에 계속 의존함으로써 미래 세대를 위해 정말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기로에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미래와 가장 취약한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Raj-Seppings는 NSW와 퀸즐랜드의 파괴적인 홍수는 연방 정부가 지금 기후 변화에 대해 더 큰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2년 전 호주는 불타고 있었고 오늘날은 물 속에 잠겼습니다. 그리고 많은 호주인들이 이것이 우리나라와 경제, 국민에게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환경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살고 번성할 수 있도록 기후 행동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