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연준의 금리 경로를 재평가함에 따라

시장이 연준의 금리 경로를 재평가함에 따라 미국 달러는 후퇴합니다.
뉴욕 : 트레이더들이 금리가 고점에 도달할 수 있는 지점에 대한 베팅을 줄이고 경기 침체 가능성에 대응하기 위한 금리 인하

시기에 대한 전망을 제시함에 따라 미국 달러는 금요일 하락했고 이번 달 첫 주간 하락세를 기록했습니다.

시장이 연준의 금리 경로를

파워볼 픽스터 이번 주 중요한 요인은 유가와 원자재 가격의 하락으로 인플레이션 공포가 완화되고 주식 시장이 반등했습니다.

이것은 주요 통화에 대해 달러를 높이던 안전 피난처 입찰을 잠식했습니다.
토론토에 있는 결제 회사 Corpay의 수석 시장 전략가인 Karl Schamotta는 “상품 가격 하락은 헤드라인 인플레이션 인쇄를 하향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인파워볼 금요일 미국 연방기금 선물은 7월 회의에서 75bp 상승할 확률이 73%로 책정되었습니다. 그러나 9월 시장은 단 50bp 상승을 완전히 반영했습니다.

시장은 또한 일주일 전 3.51%에서 금요일에 3.31%의 연방기금 금리를 책정했습니다.more news

오후 뉴욕 거래에서 6개 주요 통화에 대한 미국의 단위를 나타내는 달러 인덱스는 0.2% 하락한 104.013을 기록했다.

지난 달 신규 주택 판매가 10.7% 증가한 696,000채의 계절적 조정 연율로 데이터가 나타난 후 안전 피난처인 미국 달러는 더 하락했습니다. 5월 판매 속도는 이전에 보고된 591,000대에서 629,000대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미시간 대학의 소비자 심리 조사는 58년 5월 최종 수치에서 6월에 50으로 악화되는 혼재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5년 인플레이션 기대치에 대한 수치는 중간 추정치인 3.3%에서 3.1로 완화되었습니다. 6월.

시장이 연준의 금리 경로를

올해 약 9% 상승한 달러는 투자자들이 7월에 또 다른 75bp 인상에 이어 연준이 긴축 속도를 늦출 수 있다는 점에 투자자들이

베팅하기 시작한 이후로 일부 빛을 잃었습니다.

그들은 이제 금리가 내년 3월 약 3.5%를 정점으로 2023년 7월까지 거의 20bp 하락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픽: 최고 요금- https://finfx.thomsonreuters.com/gfx/mkt/dwvkrmjjnpm/Pastedper cent20imageper cent201656065287424.png

이번 금리 인상으로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2주 최저치로 떨어졌고, 달러 지수는 이번 주에 0.5%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인플레이션 억제에 대한 중앙은행의 “무조건적”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미셸 보우만 연준

총재도 7월 이후의 “다음 몇 차례” 회의를 위해 50bp 인상을 지지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 커짐에 따라 선진국에서 최종 금리가 재조정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워싱턴에 있는 Western Union Business Solutions의 수석 시장 분석가인 Joe Manimbo는 “연준은 경제에 큰 타격을 주지 않으면서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연착륙이 궁극적으로 어려운 것으로 판명된다면 연준은 방향을 바꾸고 금리를 인하하기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금리 논쟁은 유동적이지만 현재로서는 상황이 정말로 악화될 경우 인플레이션에 대한 두려움이 완화 정책에 대한 희망으로

바뀌었습니다. .”

미국 수익률의 변화에 ​​민감한 일본 엔화는 0.2% 하락한 135.20달러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