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패권에 대한 반감은 중국인과

서구 패권에 대한 반감은 중국인과 러시아인을 더 가깝게 만듭니다.

서구 패권에

후방주의 짤 러시아 국영 투표소가 최근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러시아 시민의 절반 이상이 중국을 러시아의 국제 친구 중 최고로 여긴다고 밝혔다. 중국인에 대한 러시아의 호감도

관측통들은 부분적으로는 국가 주권과 영토 보전과 같은 서로의 핵심 이익에 대한 양국의 상호 지원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매일 러시아인들 사이에서 중국을 지지하는 사례를 많이 본다.

중국 대만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청년 근위대 소속 러시아 학생 400여명이 주한 중국대사관을 찾았다.

모스크바는 ‘우리는 중국과 함께 한다’, ‘도발을 중단하라’ 등의 슬로건을 내걸었다.

러시아의 뉴스 편집자 Pozhidaeva Alexandra는 Global Times에 “미국, 대만에서 손을 떼라”고 중국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서구 패권에 대한 반감, 다른 나라 내정 간섭으로 중국인과 러시아인이 됐다

서로에게 더 동정을 표하고, 서방의 패권적 통제에 맞서 싸우기 위해 함께 일할 의향이 더 크다.

VTsIOM이 실시한 위에서 언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러시아인의 약 76%는 현재 지정학적 현실과 집단 서방과의 러시아 관계의 조직적인 동요의 맥락에서 미국을 러시아의 주요 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

“지난 수십 년 동안 러시아인들은 ‘중국의 침략’에 관한 잘못된 서구의 이야기의 영향을 받아 왔습니다. 우리 나라의 일부 사람들은 중국이 ‘우리를 침공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 친서방 언론과 네티즌들은 서방 질서에 대한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한 중국-러시아 파트너십을 교란하기 위해 이 가짜 거짓말을 퍼뜨리곤 했습니다.”라고 Edvard Chesnokov가 말했습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 있는 극동연방대학의 겸임교수가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서구 패권에

“그러나 이제 러시아가 가짜 뉴스 방지법을 포함하여 더 많은 주권을 획득함에 따라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러시아는 이제 중국이 서방의 일방적인 제재, 외국인 혐오,

군국주의, 납치 및 기타 형태의 부당한 적대감. 러시아어에는 ‘우리는 한 배에 있다.

“라고 Chesnokov는 말했습니다.

최근 소련의 전 지도자 미하일 고르바초프의 죽음은 러시아인들이 중국의 경제 현대화 문제 해결 방식을 재고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가 되었습니다.

Chesnokov는 국가들이 1980년대에 직면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마지막 지도자가 이끄는 소련의 폭력적인 서방 주도의 해체에 대한 현명한 대안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회주의 모델의 가장 좋은 부분을 저장하고 그것을 애국심과 결합시키는 중국의 능력을 높이 평가하며,

야외에서의 독립은 고르바초프가 결여한 자질입니다.”라고 Chesnokov는 결론지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러시아인들은 ‘중국의 침략’에 대한 잘못된 서구의 이야기에 영향을 받아 왔습니다.

‘ 우리 나라의 어떤 사람들은 중국이 ‘우리를 침략하려고 한다’고 믿었습니다.

‘ 친서방 언론과 네티즌들은 이 가짜 거짓말을 퍼뜨리고 서방 질서에 대한 더 나은 대안을 가져온 중국-러 관계를 교란했다”고 말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 있는 극동연방대학의 겸임교수가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그러나 이제 러시아가 가짜 뉴스 방지법을 포함하여 더 많은 주권을 얻으면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러시아인은 지금

중국이 서방의 일방적인 제재, 외국인 혐오증, 군국주의, 납치 및 기타 형태의 부당한 적대 행위의 희생자이기도 하다는 사실을 인식하십시오.

. 러시아어에는 ‘우리는 한 배에 있다’라는 말이 있는데 러시아인들은 중국을 우리의 천부적인 동맹국으로 환영하는 데 익숙합니다.”라고 Chesnokov가 말했습니다.

최근 소련의 전 지도자 미하일 고르바초프의 죽음은 러시아인들이 중국식 방식을 재고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가 되었습니다.

Chesnokov는 양국이 1980년대에 직면한 경제 현대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