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민 병원 주차장은 위원회 승인을 얻습니다.

새 시민 병원 4층 공원은 미래 $28억 캠퍼스의 첫 번째 구조물이 될 것입니다.

오타와의 계획 위원회는 Dows Lake의 새 시민 캠퍼스를 위한 주차장에 대한 오타와 병원의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8시간에 걸친 회의 끝에 9대 2의 찬성으로 시의원들이 호송 시위를 처리하기 위해 오가는 것을 본
위원회는 2,500개의 주차 공간과 옥상 공원을 만들고 시 직원에게 다시 보내 마무리했습니다.

시의회는 이미 지난 가을 28억 달러 규모의 전체 병원 캠퍼스에 대한 마스터 플랜을 승인했으며,
이는 2028년에 문을 열 예정이며 오타와에서 건설된 프로젝트 중 가장 값비싼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슬롯 분양

병원의 부사장인 Joanne Read는 병원이 승인을 계속 진행하기를 원했던 이유 중 일부는 건설을 시작하고 비용 상승으로 구매력을 잃지 않기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

Trillium O-Train 라인 꼭대기에 있는 Carling Avenue, Preston Street 및 Prince of Wales Drive의 동쪽 가장자리에 있는 공원입니다.

올해 봄에 공사가 시작되면 차고는 2024년 말까지 완공될 수 있다고 프로젝트 매니저인 Graham Bird는 덧붙였습니다.

새 시민 병원 주차장

스케치에서 병원의 건축가는 주차장에 310개의 안전한 실내 자전거 주차 공간과 225개의 외부 자전거 주차 공간을 포함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구불구불한 길은 놀이 시설이 있는 옥상 공원, 원주민 정원, DARA 테니스 클럽을 위한 4개의 코트로 이어지며, 미래 병원에 오랜 위치를 잃게 될 것입니다.

34명 이상의 사람들이 의사와 환자에서 이웃과 환경 옹호자에 이르기까지 공개 대표단을 제공했습니다.

새 캠퍼스에 올라갈 첫 번째 구조물 새 시민 병원

많은 사람들은 두 개의 내부 도로가 병목 현상과 교통 혼잡을 일으킬 것이라고 우려했으며 제대로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현재의 Carling O-Train 역과 미래 병원의 정문 사이의 거의 0.5km 길이의 연결을 고려할 때 접근성은 또 다른 주요 문제였습니다. “높은 선” 경로는 결국 차고 지붕을 가로질러 병원 문 수준에 도달합니다.

다른 이들은 Queen Juliana Park를 옥상 공간으로 교체하는 것을 “그린 워싱(green-washing)”이라고 불렀습니다. 환경청소년단원들이 중앙실험농장에서 나무를 살리고 싶다는 마음을 배경음악으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그러나 병원 의사와 환자들은 주차가 어려운 시기에 주차를 찾아 돌아다니는 가족들에게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오타와 병원에서 광범위한 재활을 마친 2019년 웨스트보로 역 버스 사고 생존자 마시 스티븐스는 “저속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주차는 나에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병원 방문객들은 대중교통이 편리한 도시에만 거주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가족이 시골 마을과 외딴 지역에서 방문했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Stevens는 말했습니다.

캐피탈 와드 백작. Shawn Menard는 시 직원이 벤치와 야외 화장실을 추가하는 등 접근성을 개선하고 교통 관리를 위한 연구에 커뮤니티를 포함하는 등 접근성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병원과 논의할 것을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