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IPCC 보고서 따르면 기후 변화가 손해 끼칠 수 있다

새로운 IPCC 가장 큰 비용은 산불, 홍수 및 가뭄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IPCC)은 월요일 기온 상승으로 인해 인간이 직면하는 영향, 적응 및 취약성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3,500페이지가 넘는 또 다른 책에서 모든 사실과 수치를 설명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보고서는 이전 보고서와 많이 달리 기후 변화로 인한 인류의 피해와 우리가 어떻게 적응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는 UN 사무총장 António Guterres는 그것을 “인간의 고통에 대한 지도책과 실패한 기후 리더십에 대한 저주스러운 기소”라고 불렀습니다.

카지노 알공급

모든 숫자 중에서 보고서의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기후 변화는 이미 인류에게 막대한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달러 수치를 올리기가 어렵지만 구체적인 비용은 이미 증가하고 있습니다.

B.C. 지난 여름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산불은 캐나다가 직면한 가장 큰 기후 변화 위험이며 재정적 부담을 가중시킵니다.
2016년 알타주 Fort McMurray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보험에 가입한 피해액만 30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화재 진압에 5억 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새로운 IPCC 보고서

더 나쁜 것은 보고서에 따르면 400년에 한 번씩 화재를 경험하는 곳이 50년에 한 번 정도 화재를 경험할 것이라고 제안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이벤트가 일종의 개별 이벤트인 데 익숙합니다. 작년에 홍수가 발생했거나 3년 전에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이제 나타나기 시작하는 위험은 이러한 이벤트가 발생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취하는 궤적에 따라 훨씬 더 나쁠 수 있습니다. 새로운 IPCC

윌프리드 로리에 대학의 환경 연구 교수이자 건강, 웰빙 및 지역 사회의 변화하는 구조에 관한 IPCC 보고서 챕터의 수석 저자인 Robert McLema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신체적 웰빙, 정신 건강 및 웰빙에 대한 위험을 증폭시킵니다. 그리고 실향민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보고서는 또한 해충 및 기타 요인과 결합된 화재로 인해 2080년까지 산림 분야에서 4,590억 달러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브리티시 컬럼비아, 서스캐처원 및 노스웨스트 준주가 가장 큰 손실을 입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더 빈번하고 격렬한 산불로 인해 사람들이 이재민이 되는 재정적 비용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과학 기사 보기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인간이 얼마나 빨리 행동하는지에 따라 상황이 얼마나 나빠질지에 대한 예측이 바뀝니다.

RCP2.6으로 알려진 엄격한 배출량 감축이 예상되는 시나리오에서 연간 화재 진압 비용은 세기말까지 10억 달러로 증가할 수 있으며 이는
1980-2009년에 비해 60% 증가합니다. RCP8.5라고 하는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그 비용은 19억 달러로 증가할 수 있으며 이는 119% 증가합니다.

도시에 거주하는 캐나다인의 80% 이상이 산불을 가장 먼저 생각하지 않을 수 있지만 도시 거주자는 자신의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