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왕세자는 치솟는

사우디 왕세자는

사우디 왕세자는 치솟는 가스 가격의 약간의 도움으로 미국의 도덕적 분노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는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자말 카슈끄지가 살해되고 해체된 지 거의 4년 만에 미국보다 더 오래 살았다.

화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이 다음 달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할 것이라고 발표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백악관은 며칠 동안 준비를 해왔습니다.

그리고 대통령의 방문 결정과 그 방문에 대한 의원들의 반응은 미국-사우디 관계의 일반적인 패턴에 부합합니다.

왕국의 석유 부와 중요한 전략적 위치 때문입니다.
화요일에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인 척 슈머(Chuck Schumer)는 바이든의 곧 있을 사우디와의 회담을 옹호했지만,

일리노이주 상원의원 딕 더빈(Schumer’s No. 2)과 다른 주요 민주당원들은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더빈 총리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의 방문에 대해

“우려”하고 대통령에게 계획을 변경할 것을 촉구했지만 바이든이 방문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나는 사우디가 그들이 우리의 가치를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카슈끄지와의 에피소드는 역사적 규모의 국제적 사건이다.

나는 그것을 피할 수 없다”고 더빈은 나중에 덧붙였다.

어려운 요청입니다 우리 동맹국과 NATO를 위한 에너지 서비스를 유지하고 세계의 석유 공급을 늘리기 위해 뭔가를 하면 아마도 휘발유 가격을 낮추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시의적절하고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가 해야만 하는 것은 유감입니다 사우디와 함께.”
상원 외교위원회 위원인 버지니아주 민주당 상원의원 팀 케인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여행은 “정말 나쁜 생각

“이라고 말했다.
케인은 “그의 핏자국이 아직 지워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상황이 변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사우디 왕세자는

하지만 지금 세계의 근본적인 문제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권위주의적입니다.

… 나는 당신이 가서 ‘글쎄, 상황은 변합니다. 버지니아에 사는 저널리스트.’ 큰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을 만날 것입니다. () 외무 장관을 만날 것입니다. 사우디 대사를 만날 것입니다.

왕을 만날 것이지만 MBS를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
상원 외교의 또 다른 의원인 코네티컷 민주당 상원의원 크리스 머피는

파워볼 추천 “진정한 걱정거리가 있다”면서 “정부가 사우디아라비아에 어떤 약속을 했는지 이해하려면 행정부로부터 더 많은 이야기를 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들의 길을 바꾸십시오.”
더빈의 공화당 상원의원인 사우스다코타의 존 툰 상원 의원도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가 미국 에너지에 집중하고 그가 왕세자를 상대할 필요가 없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명백한 이유로 과거 그곳에 가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리고 그것은 단지 … 우리가 여기에서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에너지 생산을 늘리기 위해 사우디와 손을 맞잡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불행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 대통령이 그 위치에 있다”고 튠이 덧붙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