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갈로르가 교통 체증에 걸린 이유는 무엇입니까?

방갈로르가

메이저사이트 추천 방갈로르가 교통 체증에 걸린 이유는 무엇입니까?
최근 방갈로르 남부 도시에서 10일을 보낸 BBC의 Geeta Pandey는 요즈음 방갈로르에서 가장 뜨거운 대화 주제는 교통이라고 말합니다.

며칠 전 인기 있는 영국 작가인 Jeffrey Archer는 그의 최신 책을 출간하기 위해 도시에 갔을 때 방갈로르의 악명 높은 교통 체증을 맛보았습니다.

그는 나중에 행사를 위해 모인 3000명이 넘는 팬들에게 “포장도로를 걷고 있는 한 여성이 내 차를 8번 추월했고 내 차가 8번 추월했다. 두 번만 더 했다면 우리는 약혼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작가의 유머는 팬들을 미소 짓게 했지만, 도시의 악몽 같은 잼에 매일 갇힌 많은 방갈로르 사람들은 즐겁지 않습니다.

예전에 방갈로르를 여러 번 방문했지만 이번에는 약속을 잡기 위해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 때마다 “교통 지연을 고려하여 일찍 출발하십시오.” “여기 교통 체증이 확실히 엉망입니다.” 교통 및 교통 전문가인 MN Sreehari 교수는 말합니다. “차보다 걷는 것이 빠릅니다.”

비영리 세계 자원 연구소(World Resource Institute)의 파완 물루쿠틀라(Pawan Mulukutla)는 “2005년에는 교통량이 시속 35km(22마일)로 이동했지만 2014년에는 9.2km(5.7마일)로 느려졌다”고 말했다. 교통 교차로에서 대기 시간은 5분 이상인데 이상적으로는 2~3분입니다.”

오늘날, 피크 타임에 속도는 도시의 주요 외부 순환 도로에서 4-5km에 불과합니다.More News

보고서에 따르면 평균적인 시민은 매년 240시간 이상을 교통 체증에 갇힌 채 보내고 있으며 Sreehari 교수는 교통 지연으로 인해 연간 650억 루피(9억 5천만 달러, 7억 6천만 파운드)의 비용이 든다고 추정합니다.

그렇다면 방갈로르가 정체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이야기한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도시의 급속하고 계획되지 않은 성장 때문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방갈로르가

방갈로르는 IT 산업의 본고장이기 때문에 종종 인도의 실리콘 밸리로 묘사됩니다.

1990년대 초반부터 글로벌 기술 회사들이 이곳에 사무실을 열기 시작했고 많은 지원 산업이 그 주변에서 성장하여 인도 전역에서 엄청난 사람들이 유입되었습니다.

“방갈로르는 새로운 El Dorado가 되었습니다.”라고 도시 거주자 V Ravichandar는 말합니다. “그리고 인구는 2001년 560만 명에서 2011년 870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오늘날에는 1150만 명에 도달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Mulukutla씨는 인구가 두 배로 늘었지만 기반 시설이 보조를 맞추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도시 교통의 45%를 운반하는 6,500-7,000대의 대중 버스만 가지고 있습니다. 지하철 건설은 매우 더뎠습니다. 첫 번째 라인에 대한 작업은 2007년 현재까지 42km 구간 중 28km만 개통됐다. 2단계 공사도 아직 시작하지 않은 상태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개인 교통 수단에 의존합니다. Sreehari 교수는 도시에 100만 대의 자동차를 포함하여 660만 대의 개인 차량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매일 또 다른 백만 대의 차량이 도시 밖에서 들어와 이미 막힌 거리를 막고 있습니다.

그는 문제를 더하기 위해 도시 도로의 1/3이 주차 및 침해로 인해 사라지고 있다는 사실이라고 말합니다. “도로는 교통을 위한 것이지만 모든 곳에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행상인과 상인.”

그래서 탈출구가 있습니까?
Sreehari 교수는 “당국의 확고한 결정이 필요하지만 비전이 부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