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애폴리스, 경찰 대치에서 저격수 총에

미니애폴리스 ,경찰 대치에서 저격수 총에 맞아 사망

미니애폴리스

서울op사이트 미니애폴리스(AP) — 금요일에 제출된 문서에 따르면, 미니애폴리스 경찰 저격수 두 명이 밤새 대치 상태에 갇혀 있던 한 아파트 건물 옥상에서 한 남성을 사살했습니다.

그러나 당국은 경찰관들이 20세의 Andrew Tekle Sundberg를 목요일 초에 항복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약 6시간 동안 노력한 끝에 왜 총을 쏘게 되었는지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경찰관들은 Aaron Pearson과 Zachary Seraphin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조사를 주도하는 주정부 기관에 따르면 Sundberg의 3층 아파트에서 총이 발견되었습니다.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경찰관들은 신체 카메라를 작동시켰지만 영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수색 영장 진술서에 따르면 수사관들은 침대에서 연장된 탄창이 있는 .38 구경 권총과 거실의 옷장과 그릇에서 .45

구경 탄약통을 수집했습니다. 같은 층에 있는 별도의 부대를 찾는 과정에서 최소 7발의 사용된 총알이 회수됐다.

미니애폴리스 경찰 대치에서

진술서에는 건물 내부와 외부에서 발견된 수많은 “덜 치명적인” 탄도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40mm 발포탄으로 사람을 죽이지 않고 무력화시키기 위한 발사체입니다.

이는 경찰관들이 대치 중 어느 시점에서 그들을 해고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법원 서류에는 그들이 언제 사용했는지가 나와 있지 않습니다.

미네소타 범죄수사국이 경찰관들의 소총을 회수했을 때, 그들의 탄창은 여전히 ​​더 많은 탄약을 보유하고 있었다고 파일링은 전했다.

경찰은 3층 세입자가 911에 전화를 걸어 누군가가 그녀의 집 벽에 총을 쏘았다고 신고한 후 수요일 밤 경찰이 처음으로 출동했다고 밝혔다.

경찰관들은 그녀와 그녀의 어린 두 자녀 및 다른 사람들을 안전한 곳으로 옮겼습니다. 경찰은 Sundberg가 이웃 아파트에서 스스로를

격리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전화와 확성기로 그와 협상을 시도했다. Sundberg는 목요일 오전 4시 30분경 총에 맞았습니다.

병장 미니애폴리스 경찰 연맹의 셰랄 슈미트 회장은 선드버그가 항복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많은 전술”이 사용됐다고 말했다.

슈미트는 금요일 늦은 성명에서 “용의자가 다른 사람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고 다른 사람의 사망이나

중상을 예방하기 위해 치명적인 무력을 사용했을 때 이러한 노력은 무의미했다”고 말했다.more news

Sundberg 가족은 George Floyd, Trayvon Martin, Michael Brown, Breonna Taylor 및 최근 몇 년 동안 경찰에 의해 살해된

기타 흑인의 가족을 대리하여 종종 수백만 달러의 합의금을 확보한 민권 변호사 Ben Crump를 유지했습니다.

Crump는 또한 미니애폴리스 지역 경찰에 의해 살해된 Amir Lock과 Daunte Wright의 가족을 위해 지역 파트너인 Jeff Storms와 함께 일했습니다.

수사관들은 Sundberg의 인종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2015년 온라인 모금 캠페인에서 당시 13세였던 당시 ATV

충돌로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에티오피아에서 태어나 미네소타 가정에 입양되었습니다.

그의 장례비를 위해 조직된 GoFundMe는 그를 “형제, 친구, 삼촌, 아들… 재능 있는 예술가, 유쾌하고 활기찬.

그의 목숨은 미니애폴리스 경찰국에 의해 너무 빨리 앗아갔습니다. … 그는 많은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을 남겨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