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대통령 주류 언론에 대한 캠페인 확대

멕시코 대통령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대통령이 저명한 언론인들의 수입에 대한 정보를 요구하고 있다.

멕시코 대통령은 수요일 주류 언론에 대한 캠페인을 확대하여 Univision의 Jorge Ramos를 포함한 몇몇 저명한 언론인의 수입에 대한 정보를 요구했습니다.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대통령은 비판적인 기사를 출판하는 언론인들이 “용병”과 “매진자”라고 비난했습니다.

대통령이 세금 영수증과 같은 정부 기밀 정보를 사용하여 언론인의 수입을 추적하고 발표하고 있다는 의혹이 커지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멕시코 법은 공무원이 급여와 재산을 보고하도록 요구하고 있지만, López Obrador는 언론인들도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수입은 예산, 공공 재산 및 정치와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미주 언론 협회(Inter American Press Association)는 로페스 오브라도르(López Obrador)에게 멕시코 언론인 카를로스 로렛 데 몰라(Carlos Loret de Mola)에 대한 일련의 언어 공격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멕시코 국영석유회사로부터 계약을 따냈다.

대통령은 정부에서 아무런 역할도 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아들에게 이 문제에 대한 질문을 언급했습니다.

멕시코 대통령 주류

그러나 이 문제를 직접 해결하는 대신 López Obrador는 금요일에 Loret de Mola가 벌었다고 주장하는 금액을 보여주는 차트를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대통령은 월요일 일간 뉴스 브리핑에서 차트를 다시 보여주었고 Loret de Mola와 비판적인 기사를 게시하는 다른 사람들을 “깡패, 용병, 매진”이라고 불렀습니다.

또는 정부 세무 기관. 멕시코 대통령

대통령은 Loret de Mola가 틀렸다고 말한 정보를 “국민들로부터” 얻었다고 말했지만 수요일에 그는 차트를 작성한 당사자만 사용할 수 있는 세금 영수증에 부분적으로 기초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수요일 기자 카르멘 아리스테기(Carmen Aristegui)와 라모스(Ramos)까지 공격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미주 언론 협회(IAPA)는 멕시코에서 언론인 살해가 전례 없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대통령의 공격이 해롭다고 말했다. 한 달 사이에 다섯 명의 기자나 사진가가 살해당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IAPA는 대통령에게 “권력 정상의 공격과 모욕이 언론에 대한 폭력을 조장하기 때문에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한 그룹의 기자들은 수요일의 일일 뉴스 브리핑에서 일련의 살인 사건에 항의하려 했으며 대통령에게 질문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한 기자는 순위를 깨고 대통령이 뉴욕 타임즈와 워싱턴 포스트를 포함한 많은 언론 매체에 대해 한 시간 동안의 비아냥을 시작하도록 허용했습니다.

López Obrador는 집권 첫 3년 동안 미디어와 적대적인 관계를 유지했으며 일일 뉴스 브리핑에서 주로 공감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질문을 제한했습니다.

그를 비판한 기자들에 대해 대통령은 “그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를 반대하는가? 대다수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