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성공적인 타이틀 방어

맨체스터

맨체스터 시티는 성공적인 타이틀 방어를 위해 돌진합니다.

맨체스터, 잉글랜드: 런어웨이 프리미어 리그의 선두 주자인 맨체스터 시티가 토요일 2위 첼시를 1-0으로 꺾고 5시즌 만에 4번째 우승에 한 발짝 더 다가가 1위 런던 클럽을 승점 13점 차로 앞서고 있습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필리페 쿠티뉴는 홈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2-2 역전승을 고무시키기 위해 벤치에서 나와 늦은 동점골을 기록하면서 아스톤 빌라에서 꿈의 데뷔전을 즐겼습니다.

에버튼에서의 라파 베니테즈의 고민은 캠페인의 세 번째 승리로 최하위를 기록했던 노리치 시티에서 2-1로 패하면서 계속되었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홈에서 왓포드와의 1-1 무승부에서 늦은 동점골을 허용했고, 드롭존을 탈출할 기회를 놓쳤습니다.

케빈 데 브라위너의 70분 솔로 스트라이크 덕분에 시티의 12연승은 성공적인 타이틀 방어를 위한 공격을 계속했지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그러한 이야기를 재빨리 일축했습니다.

3위 리버풀은 시티에 승점 14점 차이가 나지만 일요일 브렌트포드 방문을 포함해 두 경기가 남았습니다.

“[선수들]은 사람들이 끝났다고 해도 사실이 아니라는 제 말을 들을 것입니다. 1월에 끝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과르디올라가 말했다.

“리버풀이 현재 경기에서 이기면 승점 8점입니다. 이제 내 일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믿지 않도록 내 선수들의 두뇌에 주입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12승(36승 36득점)은 그들에게 모자랍니다.”라고 스페인 선수가 덧붙였습니다.

Jack Grealish가 Chelsea 골키퍼 Kepa Arrizabalaga에 의해 저지당하는 것을 제외하고 명확한 기회가 거의 없었던 전반전 이후, Chelsea는 휴식 후 리드를 잡을 기회가 있었지만 Romelu Lukaku의 슛은 Ederson에 의해 잘 막혔습니다.

City는 큰 주문을 위해 게임을 잘 통제했고 De Bruyne이 N’golo Kante에서 터져 나와 케파를 멀리 코너로 몰아넣은 훌륭한 슛으로 케파를 제압한 후 득점을 했습니다.

첼시의 감독인 토마스 투헬은 특히 최근 이탈리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독일 감독의 시스템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사과한 루카쿠의 공격 성과에 대해 비판적이었다.

Tuchel은 기자들에게 “그는 압박 없이 많은 볼을 잃었고, 매우 유망한 상황에서 많은 볼을 잃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에게는 엄청난 기회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를 섬기고 싶지만 그는 팀의 일부이며 특히 전반전의 경기력을 보면 훨씬 더 잘할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임시 감독인 랄프 랑닉은 빌라에서의 개막 30분을 자신이 맡은 이후 최고라고 설명했지만,

제이콥 램지와 쿠티뉴의 골로 인해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2루타를 20대 20으로 뒤집은 후 그는 긍정적인 부분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분 남았습니다.

정치뉴스

독일은 그의 팀이 7위에 머물면서 “더 패배처럼 느껴진다”고 말했다.

노리치 라이프라인
노리치는 강등권과의 싸움에서 생명줄을 던졌지만 베니테즈에게 압박을 가한 캐로우 로드에서의 승리 덕분에 에버튼을 수렁에 빠뜨렸습니다.

전반 2분 만에 마이클 킨과 아담 아이다의 자책골이 리그 6경기에 걸친 노리치의 골 기근을 깨뜨렸다.

Richarlison은 시간에 적자를 절반으로 줄여 긴장된 피날레를 설정했지만 Norwich는 버턴을 유지했고 Everton의 여행 팬들은 Benitez에 대한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노리치는 승점 13으로 18위로 올라섰으며, 최근 리그 12경기 중 9경기에서 패했지만 카나리아에서 2경기를 남겨둔 15위 에버튼에 6점 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