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즈 Scottie Scheffler가

마스터즈 서로 리드하고 쫏아가다

마스터즈

-9 S Scheffler(미국); -6 C 스미스(호주); -4 이성재(한국어); -2 C Schwartzel(SA), S Lowry(Ire); -1 J Thomas(미국), C Conners(캔); E D Willett(영어)
기타 선발: +1 T Fleetwood(영어), R McIlroy(NI), C Morikawa(미국), D Johnson(미국); +2 H 마쓰야마(일본); +3
L 웨스트우드(영어); +4 M Fitzpatrick(영어); +6 R 맥킨타이어(스코); +7 T Woods(미국), J Rahm(스파); +9 T Hatton(영어)
세계 1위인 Scottie Scheffler는 토요일 3라운드에서 9백이 울퉁불퉁한 상황에서도 라이벌들에게 희망을
주었지만 2022년 마스터스에서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을 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25세의 미국인인 이 선수는 마지막 7개 홀에서 4개의 보기를 1언더 71타로 쳐서 일요일 최종 라운드에서
3타 차로 앞서갔습니다.

호주의 Cameron Smith는 6언더파에서 가장 가까운 도전자입니다.

28세의 Smith는 오늘의 낮은 라운드인 68타로 다시 경합을 시작했습니다.

셰플러와 세계 6위 스미스는 2015년 PGA 챔피언십 이후 메이저 대회에서 처음으로 10위권 안에 든 선수들의
최종 짝을 이뤄 일요일 19시 40분(BST)에 티오프를 한다.

지난 31번의 마스터스 중 26번의 대회에서 챔피언이 최종 조에서 나왔다.

마스터즈

2020년 스미스와 함께 준우승을 차지한 한국의 임성재는 4언더파 2타차로 뒤져 있다.

아일랜드의 2019 오픈 챔피언 셰인 로우리와 2011년 그린 재킷을 수상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찰 슈워첼(Charl Schwartzel)은 2언더파입니다.

5회 챔피언인 Tiger Woods는 쌀쌀한 Augusta 조건에서 6오버파 78타로 자신의 경력 최악의 마스터 라운드를
기록한 후 순위표에서 떨어졌습니다.

2016년 충격적인 우승을 차지한 잉글랜드의 대니 윌렛은 동급 잉글랜드 랭킹 1위 선수다.

34세의 이 선수는 올해 폼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오거스타 주변에서 자신의 길을 알고 있으며 73타에서 15타를 쳤습니다.

동료 영국인 Tommy Fleetwood는 70타를 낸 스미스에 의해서만 향상되었으며 71타를 기록한 북아일랜드의 Rory McIlroy와 나란히 1타점을 기록했습니다.
셰플러, 18일 ‘위대한 탈출’ 이후 선두 유지
지난달 처음으로 세계랭킹 1위를 차지한 Scheffler는 4대 메이저 대회 중 한 곳에서 첫 우승을 차지하며 남자
경기의 지배적인 자리를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US Ryder Cup 스타의 상승은 신속했습니다. WGC-Dell Technologies Match Play, Arnold Palmer Invitational, Phoenix Open 등 지난 5번의 출발에서 3번의 승리를 거두며 스페인의 Jon Rahm을 추월했습니다.

Scheffler는 그 형태를 Augusta로 옮겼고 토요일의 3라운드에 들어서면서 압도적인 5타차 리드를 유지했습니다.
역사는 같은 리드를 가진 5명의 이전 선수 중 4명이 승리를 주장하면서 그를 선호했습니다.

세 번째 마스터즈에서만 셰플러는 버디 4개와 보기 9개로 6개의 샷으로 이점을 확장했습니다.

항상 서두르지 않고 감정을 거의 나타내지 않는 Scheffler의 차분한 태도는 최근 성공의 핵심 속성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또한 강력한 만능 기술 게임을 보유하고 있으며 토요일에 두 가지 측면을 결합한 것은 처음에는 승리를 향한 행렬을 암시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일요일에 흥미진진한 대회를 보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상황이 9백에서 Scheffler에게 돌아갔을 때 희망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