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국수주의자 딸 살해한

러시아 국수주의자 딸 살해한 우크라이나 비난, 푸틴에게 상을 수여
러시아 연방 보안국(Federal Security Service)은 월요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악”이라고 불렀던 모스크바 인근의 자동차 폭탄 공격에서 극단 민족주의자의 딸 다리야 두기나를 살해한 우크라이나의 비밀 기관을 비난했습니다.

러시아 국수주의자

카지노사이트 제작 아버지 Alexander Dugin이 저명한 사상가인 Dugina는 토요일에 그녀가 몰고 있던 Toyota Land Cruiser에 폭탄이 터져 사망했다고 러시아 수사관들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벌인 제국 스타일의 정복 전쟁이라고 주장하는 것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인 미하일로 포돌랴크는 이러한 비난을 “선전”이라고 부르면서 공격에 대한 개입을 부인했습니다.

크렘린궁은 푸틴 대통령이 20일 두지나에게 “전문적인 의무를 다한 용기와 이타심에 대한 공로”라는 권위 있는 국가훈장인 용기훈장을 추서했다고 밝혔다.

국영 TV의 정규 평론가인 Dugina는 모스크바가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의 행동을 강력하게 지지했습니다.

60세의 Alexander Dugin은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지역과 다른 지역을 통일하기 위해 오랫동안 폭력을 옹호해 왔습니다.

러시아 국수주의자

폭탄 테러에 대한 그의 첫 번째 공개 성명에서 그는 Darya가 우크라이나에 의해 자신의 눈앞에서 잔인하게 살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Dugin은 “우리의 마음은 단순히 복수나 보복을 갈망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린 우리의 승리만 있으면 됩니다(우크라이나전). 내 딸이 승리의 제단에서 어린 시절을 희생했습니다. 그러니 제발 승리하세요!”

러시아 FSB 보안국은 이번 공격이 1979년생 우크라이나 여성에 의해 수행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그녀를 우크라이나 보안 기관과 연결하고 러시아가 테러 단체로 지정한 우크라이나 군대의 부대인 아조프 대대의 일원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이에 대해 Azov는 여성이 부대의 일원이 된 적이 없으며 러시아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FSB는 이 여성이 지난 7월 러시아에 도착해 공격을 준비하는 데 한 달을 보냈다고 전했다. 그 후 그녀는 에스토니아로 도피했다고 한다.

TASS 통신은 러시아 법 집행 기관이 이 여성을 수배자 명단에 올렸고 모스크바가 그녀의 인도를 요청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에스토니아 내무부와 경찰, 국경경비대는 별도 성명을 통해 “법이 규정한 경우에만” 에스토니아에 입국하고 출국하는 ​​개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크렘린이 후원하는 RT 미디어 조직의 편집장인 마가리타 시모얀은 그녀의 살인을 “사악하고 잔인하다”고 불렀고 요원들이 그 여성을 추적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시몬얀은 텔레그램에 “에스토니아는 물론 그들을 넘겨주지 않을 것”이라고 썼다.

Dugina의 아버지는 화요일 모스크바 TV 센터에서 추도식이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모스크바 주민들은 임시 추모실에 꽃을 놓고 촛불을 켰습니다.

세르게이 시도로프는 “그녀는 독특한 사람이었고 이 손실은 절대 대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일부 러시아 야당 인사들은 FSB가 사건을 해결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속도에 회의적이었습니다.

전 의원이던 우크라이나에 기반을 둔 크렘린 평론가인 Ilya Ponomaryov는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러시아 무장 세력인 National Republican Army가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주장과 그룹의 존재는 로이터에 의해 독립적으로 검증될 수 없습니다.

러시아 조사위원회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Ponomaryov는 의회의 하원인 State Duma의 유일한 의원이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