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흑인 NFL 은퇴자가 재채점 테스트에서

더 많은 흑인 NFL 은퇴자가 재채점 테스트에서 치매 사례에서 승리

더 많은

사설파워볼사이트 필라델피아(AP) — 한 쌍의 전직 선수가 리그의 10억 달러 규모의 뇌진탕 합의금으로 흑인 은퇴자들을 치료한

혐의로 NFL을 고소한 지 2년 후, 인종 편견을 없애기 위해 의료 검사를 다시 받은 수백 명의 남성이 이제 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금요일 보고서에서 발표된 새로 승인된 지불금은 뇌진탕에 대한 10년 간의 법적 무용담에서 NFL 가족의 승리입니다.

2020년 소송에서 치매 검사가 “인종 기준”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는 흑인이 인지 기준 점수가 낮다는

가정으로 인해 조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이루어진 합의에 대한 변경은 테스트를 레이스 블라인드로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새로운 결과는 뇌진탕 관련 뇌 손상에 대한 NFL의 지불금에 수백만 달러를 추가할 것입니다.

리그 대변인은 금요일 전화 통화에 응답하지 않았으며 최근 몇 주 동안 재득점에 대한 논평을 요청한 이메일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검사를 다시 받은 646명의 흑인 남성 중 거의 절반이 현재 치매 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61명은 조기에서 중등도 치매로 분류되며 평균 상금은 $600,000를 넘습니다.

청구 관리자 보고서에 따르면 약 250명이 더 가벼운 치매를 앓고 있으며 강화된 의료 검사 및 치료로 최대 35,000달러를 받게 됩니다.

더 많은 흑인 NFL 은퇴자가 재채점 테스트에서 치매 사례에서 승리

전직 선수, 변호사, 옹호자들은 이제 상을 받을 수 있는 더 많은 선수들에게 소식을 전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전 워싱턴 선수인 Ken Jenkins는 아내와 함께 합의를 감독하는 연방 판사에게 변경 사항을 적용해달라고 청원했으며 법무부 민권국에

다음과 같이 촉구했습니다. 조사하다. “이제 우리는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 많은 플레이어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첫 번째 플레이어 그룹은 테스트 프로토콜을 통과했고 백인이었다면 자격을 얻었을 것이기 때문에 성공할 가능성이 가장 컸습니다.

수천 명의 다른 흑인 전직 선수들이 재채점 또는 재검사를 요청할 수 있지만, 치매, 타당성 및 손상 테스트에 대한 이전 결과를

기반으로 볼 때 그들의 사례는 강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역 선수의 약 70%와 현역 은퇴자의 약 60%가 흑인입니다.

테스트 알고리즘이 인종별로 점수를 조정했다는 사실(누군가의 사회경제적 배경에 대한 대략적인 대리인)은 전 Steelers Kevin Henry와 Najeh Davenport의

변호사가 리그를 고소할 때까지 몇 년 동안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나이, 교육 및 인종과 같은 요인은 치매 진단을 돕기 위해 신경학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 공식이 법적 소송에서 지불금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more news

“2022년에 인지 능력이 떨어지는 또 다른 인간이 자궁에서 나온다고 어떻게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그것이 사실일 수 있다는 것을 믿는 것은 불가능합니다.”라고 Jenkins가 말했습니다. “말도 안 된다.”

옹호자들은 많은 전직 선수들이 특히 인지 문제가 있고 혼자 사는 경우 자신이 채점되거나 재시험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젠킨스의 아내인 에이미 루이스는 “노숙자 남성, 원래 가입했지만 인지 기능이 변경된 남성, 이혼했거나 고립된 남성 – 우리는 그들을 찾으러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때 이 문제에 대한 반 변호인인 Chris Seeger를 비판했던 이 부부는 이제 그와 협력하여 소문을 퍼뜨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