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충성: 여왕이 사랑하는 코기인 샌디와 뮤익이

끝까지 충성: 여왕이 사랑하는 코기인 샌디와 뮤익이 장례식에 참석합니다.

끝까지 충성

토토사이트 추천 두 마리의 코기 개와 조랑말이 엘리자베스 여왕과의 마지막 작별 인사에서 가슴 아픈 역할을 했습니다.

여왕의 코기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조랑말은 헌신적인 주인과의 마지막 작별에서 가슴 아픈 역할을 했습니다.

깔끔하게 손질된 어린 개 Muick과 Sandy – 하나는 빨간색 리드에, 다른 하나는 파란색 리드에 -는 St George’s Chapel에서의 그녀의 헌신적인

서비스에 앞서 여왕의 관 도착을 위해 Windsor Castle 사각형으로 데려왔습니다.

여왕이 26년 동안 소유한 Emma Fell Pony는 성으로 접근하는 Long Walk 옆 잔디 위에 서 있었습니다.

여왕이 신뢰하는 신랑이자 Windsor Castle의 매니저인 Terry Pendry가 돌보는 수십만 개의 꽃 공물 사이의 틈에 홀로 있는 말이 서 있는 것은

감동적인 광경이었습니다.

끝까지 충성

중산모자, 검은색 재킷, 승마용 부츠를 신은 펜드리 씨는 관이 지나갈 때 고개를 숙였습니다.

그들 뒤에는 검은 완장을 차고 애도하는 Windsor의 Royal Mews의 신랑들이 있었습니다.

검은 조랑말의 귀가 경련을 일으키고 꼬리를 휘두르며 앞발로 땅을 두 번 쿵쿵 밟고 주인의 관이 군사 퍼레이드와 함께 국영 영구차 안을 지나갈 때.

Pendry씨는 Emma를 “폐하의 훌륭한 하인”이자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말 중 하나로 묘사한 적이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는 개와 말에 대한 애정과 경마와 순종 번식에 대한 열정으로 유명했습니다.More news

Muick과 Sandy는 월요일에 빨간 프록 코트를 입은 두 개의 왕실 페이지를 담당했으며, 그 쌍은 머리를 땅에 눕힌 동물 중 하나처럼 개를 쓰다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왕은 일생 동안 30마리 이상의 코기를 소유했습니다.

그녀의 많은 코기들은 1944년 부모님으로부터 18세 생일 선물로 받은 Susan의 직계 후손이었습니다.

여왕은 아버지의 조지 6세의 개 Dookie, Pembrokeshire corgi와 사랑에 빠졌고 그녀의 강아지를 원했습니다.

수잔은 그녀의 신혼 여행에 엘리자베스 공주와 함께 너무 사랑 받았습니다.

2021년, 여왕은 Windsor에 격리되어 있는 동안 Andrew 왕자가 선물로 두 마리의 새로운 강아지(도르기 한 마리와 코기 한 마리)를 받았습니다.

에든버러 공작이 병원에 입원하고 버킹엄 궁전과 왕실이 서식스의 오프라 인터뷰로 인한 쓰라린 여파를 처리하는 동안 강아지들은 즐거운 군주를 즐겁게 했습니다.

여왕은 제1차 세계 대전 중에 전사한 삼촌의 이름을 따서 도르기의 이름을 퍼거스(Fergus)라고 지었고, 발모랄(Balmoral) 영지의 로크 뮤익(Loch Muick)의 이름을 따서 코기 뮤익(Muick)이라고 발음했습니다.

그러나 군주는 필립의 죽음의 여파로 불과 몇 주 후에 5개월 된 퍼거스가 사망했을 때 황폐해졌습니다.

그는 나중에 그녀의 공식 95번째 생일을 위해 Andrew와 Princesses Beatrice, Eugenie의 새로운 코기 강아지로 교체되었으며 여왕은 Sandy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강아지는 봉쇄 기간 동안 군주에게 끊임없는 기쁨의 원천이었다고 그녀의 옷장인 Angela Kelly는 말했습니다.

Muick과 Sandy는 이제 Andrew와 함께 이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