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세계는 인도의 순 배출 제로 마감

기후 변화

먹튀검증사이트 기후 변화: 세계는 인도의 순 배출 제로 마감 시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국의 기후 특사인 존 케리는 지난주 인도와 재생 에너지 계획을 발표하면서 약간의 승리를

거두었지만 인도가 순배출 제로 목표를 달성할 계획에 대해서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Kerry는 기후에 대한 미국의 리더십을 재확인하기 위해 주요 배출국과 야심찬 탄소 감축 목표에 동의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기후를 다른 분쟁과 분리하려는 그의 시도를 거부했습니다.

FM 왕이는 “미국은 기후 협력을 중미 관계의 ‘오아시스’로 만들고 싶어하지만 ‘오아시스’가

‘사막’으로 둘러싸여 있다면 조만간 ‘오아시스’는 사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케리.

인도는 Kerry가 인도의 450GW(기가와트) 재생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주로 도움이 되는

기후 행동 및 재정 동원 대화(CAFMD)를 발표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인도가 탄소 배출량을 필요한 수준으로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More News
인도가 무시할 수 없는 환경 경고
순 제로(Net Zero)는 온실 가스 배출량을 가능한 한 많이 줄인 다음 나무를 심는 것과 같이 대기에서 동일한 양을 흡수하여 추가 방출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계 최대 탄소 배출국인 중국은 이미 2060년까지 탄소 중립국이 될 것이며 탄소 배출량은 2030년 이전에 정점에 이를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새로운 석탄 발전소를 건설한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기후 변화

두 번째로 큰 배출국인 미국은 2050년을 순 제로에 도달하는 데드라인으로 설정했으며 2035년까지 전력 부문을 탈탄소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배출국인 인도는 순 제로 연도를 발표하지 않았으며 5년마다 파리 협정에서 요구하는 탄소 감소 야심을 높인 업데이트된 기후 계획을 UN에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U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191개국이 협정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13개국만이 개선된 공약을 내놓았습니다.

지금까지 제출된 기후 계획의 분석에 따르면 배출량은 실제로 2030년까지 16% 증가할

것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는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2.7C(4.9F)의 온도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파리기후협약은 지구 평균기온 상승폭을 2도 이하로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위험한 기후변화를 피하기 위해 산업화 이전보다 1.5도 높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과학자들은 그 이후로 세계가 이미 1.1도 더 따뜻해졌으며 파리 목표가 달성되지 않도록 하려면 2030년까지 전 세계 탄소 배출량을 45% 줄여야 한다고 말합니다.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IPCC)의 최근 보고서는 지구 기후 시스템의 일부가 기온 상승으로 인해 이미 위험할 정도로 교란되었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국가들이 글래스고에서 열리는 주요 기후 정상 회담인 COP26 이전에 NDC(국가 결정 기부금)로 알려진 업데이트된 계획을 제출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현재 인도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케리는 지난주 델리를 방문하는 동안 이 문제에 대해 최소한 공개적으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순 제로 의제를 강조했습니다.

“친구들이여, 재생 에너지를 배치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순 제로 전환에 중요한 새로운 기술을 개발, 시연 및 확장해야 합니다.

이 점을 강조하겠습니다.”라고 CAFMD가 출범하는 동안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