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근 그것이 무엇이며, 어디에 닥칠 것이며

기근 그것이 무엇이며, 어디에 닥칠 것이며 세계는 어떻게 대응해야 합니까?
기후 비상 사태, 분쟁 및 Covid의 유독한 조합은 일부 최빈국을 심각한 기아 위기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코비드와 전쟁이 그들의 표식을 만들면서 전 세계 기아 수는 ​​1억 5천만 명까지 치솟습니다.

기근 그것이

세계는 전례 없는 기아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기후 위기, 분쟁 및 코로나바이러스의 유독한 조합은 이미 일부 최빈국을 엄청난 압박에 빠뜨렸지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곡물 및 연료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기근 그것이

유엔 세계식량계획(WFP) 국장 데이비드 비즐리는 지난 6월 “우리는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전쟁은 파괴적이었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기아 또는 만성 영양실조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수가 작년에 8억 2,800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대유행 발생 이후 약 1억 5,000만 명이 증가한 수치입니다. “진짜 위험”이 있습니다.
수요일에 Beasley는 우크라이나의 파급 효과가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더욱 증가할 것이며 결과적으로 일부 국가는 기근에 빠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먹튀검증 그는 “결과는 전례 없는 규모의 글로벌 불안정화, 기아, 대량 이주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우리는 이 다가오는 재앙을 피하기 위해 오늘 행동해야 합니다.”

기근이란 무엇입니까?
2004년 UN의 식량농업기구(FAO)는 전 세계 기아에 대한 추적 도구로 통합 식량 안보 단계 분류(IPC)를 개발했습니다.

이는 1단계(식량 불안이 없거나 최소화)에서 5단계(재앙 또는 기근)로 단계를 조정하여 기근을 식별하는 주요 수단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기근을 “기아, 사망, 결핍 및 극도로 심각한 수준의 급성 영양실조가 명백하거나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 극심한 식량 부족으로 정의합니다.

기준을 충족하려면 해당 지역에 최소 20%의 가구가 극심한 식량 부족에, 최소 30%의 어린이가 급성 영양실조,
그리고 하루 10,000명당 2명이 “완전한 기아 또는 영양실조와 질병의 상호작용으로” 사망합니다.

다수의 가구가 기근 상태를 겪고 있지만 필요한 수준(인구의 20%)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또는 지역 영양실조 또는 사망률 수준이 기근에 필요한 임계값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해당 가구는 전체 지역이 5단계 기근에 있지 않더라도 IPC 5단계 재앙 범주에 포함됩니다. more newws

유엔 기관, 구호 단체 및 언론에서 사용하는 또 다른 용어는 “기근 가능성”입니다. 예를 들어 인도적 접근이 제한된 상황에 유용합니다.

이는 이용 가능한 정보가 기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지만 완전한 분류 기준을 충족하기에 충분한 증거가 없는 장소에 적용됩니다.

기근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광고

IPC에 따르면 5단계 기근 분류 기준을 충족하는 지역은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 국가 – 에티오피아,
소말리아, 남수단, 예멘, 아프가니스탄에는 인구의 일부가 5단계 재앙 수준의 기아 상태에서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