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에서 헤엄치는 아기 귀어(Oarfish)를 보여주는 매우 희귀한 영상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에서 헤엄치는 어린 노어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희귀한 영상이 호주에서 포착되었습니다.

Oarfish는 인간이 거의 볼 수 없으며 종종 해수면 아래 약 650피트의 깊은 물에서 삽니다.

그레이트
사진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에서 탄 밀러(Tahn Miller)가 촬영한 올가미를 보여줍니다.
탄 밀러/웨이블렝스 리프 크루즈

그레이트

이 생물은 엄청난 크기로 자랄 수 있지만 비디오에 캡처된 동물은 약 5피트에 불과한 어린 새끼였습니다.

이 영상은 Jorja Gilmore가 스노클링 중에 이 생물을 발견한 후 Wavelength Reef Cruises Tahn Miller의 마스터 리프 가이드와 스쿠버 다이빙 강사가 촬영했습니다.

“처음에는 해파리 안에 뭔가가 엉켜 있는 줄 알았더니 헤엄치는 걸 보고 눈이 떠졌어요…색깔이 수은 같거나 아주 광택이 나는 크롬이었어요. 보이지 않도록 계속해서 튜닝을 했고, 뒤에서 보면 상당히 가늘고 잘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Miller는 마침내 측면에서 그 생물의 일부를 촬영한 것이 운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드문 만남입니다. 아무도 이 종을 어린 시절에 촬영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일생에 한 번뿐인 유형이었습니다.”

Wavelength Reef Cruises는 페이스북에서 이 종은 보통 바다 깊은 곳에만 서식하기 때문에 얕은 암초에서 한 마리를 보는 것은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Facebook에서 Miller는 이 종이 독방 생활을 하기 때문에 때때로 얕은 물로 씻겨 나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팔 리프는 지표면보다 불과 6피트 아래에 있으며, 이는 이 어린 올가미가 그 요소에서 벗어났음을 의미합니다.

이 종은 매우 드물게 관찰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데이터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자들은 그들이 전기 충격을 줄 수 있다고 보고했다고 Wavelength Reef Cruises 페이스북에서 말했습니다. more news

완전히 자란 이 종은 종종 거대한 크기로 자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큰 귀어는 길이가 36피트이지만 평균적으로는 약 10피트입니다.

그들은 전 세계의 바다에 살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해변에 휩쓸려 갔을 때만 볼 수 있습니다. 발견했을 때 이미 죽은 경우가 많습니다.

수영하는 종의 영상은 드물다. 미 해군 팀은 2001년에 깊은 곳에서 헤엄치는 노어의 희귀한 장면을 포착했습니다.

플로리다 박물관에 따르면 물고기가 너무 커지면 특이한 모양과 큰 크기 때문에 많은 바다 괴물 전설의 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 4월 뉴질랜드의 아라모아나 해변에서 올가미가 발견되었고, 그곳에서 현지 해변을 찾는 사람들이 목격했습니다. 이 생물은 길이가 거의 12피트인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