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피해자 영감 얻은 예술 도시 이슬람교도 깊은 상처 치유

공격 피해자 ‘이것이 우리가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라고 커뮤니티의 이맘이 말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 3명이 온타리오주 런던에서 증오 동기 공격으로 사망했다고 경찰이 밝힌 지 8개월 후, 15세 Yumnah Afzaal의 유산은 계속해서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토요일, Amer SM이라는 이름으로 작업하는 예술가 Amer Sal Mohammed의 그림이 도시의 White Oaks 몰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Yumnah가 런던 이슬람 학교 홀에서 그린 바닥부터 천장까지의 벽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새로운 작업은 꿈결 같은 우주의 풍경과 “달을 향해 쏘아라. 놓치더라도 별들 사이에 착륙하게 될 것이다”라는 문구를 포함하여 Yumnah의 비전을 많이 담고 있습니다.

슬롯 알본사

토론토에 본사를 둔 Amer SM은 Afzaal 가족의 쓰러진 4명의 실루엣을 포함하여 몇 가지 새로운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서 그는 Yumnah가 마지막 몇 획을 적용할 때 손에 붓을 그렸습니다.

“나는 그녀 자신의 작품에 대해 가능한 한 원본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고 그는 말했다.

이 그림은 2021년 6월 6일 공격 1주년이 되는 날인 2021년 6월 6일에 런던 이슬람 모스크에 전시되기 전에 화이트 오크 몰에 3개월 동안 걸려 있을 것입니다.

공격 피해자 영감

얌나; 아버지 Salman Afzaal, 46; 그녀의 어머니 마디하 살만, 44세; 그녀의 할머니인 Talat Afzaal(74세)은 저녁 산책을 하던 중 트럭에 치여 모두 사망했습니다. 공격 당시 9세였던 Yumnah의 형제 Fayez는 생존했습니다.

이 공격은 런던의 30,000명의 강력한 무슬림 커뮤니티와 그 너머에 엄청난 슬픔의 물결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또한 캐나다에서 이슬람 공포증의 만연에 대한 지속적인 전국적인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그러나 그 끔찍한 사건이 있기 전에 Yumnah는 그녀의 눈앞에 세상과 영감을 주는 예술 작품을 만들고 고등학교에 진학하기 전에 열망이 있었습니다.

“이 일의 일부가 된 것을 진심으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공격 피해자

토요일 공개에서 Yumnah의 친구 Huda Sallam은 어떻게 결심한 Yumnah가 지금은 유명한 벽화를 만들게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Sallam은 이전에 스프레이 페인트로 작업한 적이 없는 Yumnah가 그러한 야심찬 작업을 완료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고 인정합니다.

“저는 ‘Yumnah, 당신은 2주 후에 시작합니다. 당신은 2주 안에 스프레이 페인팅을 마스터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Sallam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아니요, 제가 할게요’라고 말했습니다.”

얼마 후 Sallam은 Yumnah를 방문하여 부모님의 차고에 페인트 뿌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Sallam은 “그녀는 SWAT 경찰관이 집을 습격할 때 착용하는 것과 같은 큰 방독면을 쓰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녀에게 너무 컸습니다.

그녀는 실험복을 입고 이 거대한 부츠를 신고 있었고 그녀는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YouTube 비디오를 보고 있는 그녀의 전화를 바닥에 놓고 있었습니다.
내가 들어갔을 때 그녀가 완전히 스프레이 페인팅의 세 가지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완전히 마스터했습니다. 2주 만에.”

벽화는 대성공을 거두었으며 공격이 있은 후 며칠 동안 인내와 낙관주의의 메시지는 막대한 손실과 긍정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다는 희망의 초점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