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삭스 사장, 1MDB 스캔들로 연봉

골드만삭스

토토사이트 골드만삭스 사장, 1MDB 스캔들로 연봉 1000만 달러 삭감
골드만 삭스의 데이비드 솔로몬 최고경영자(CEO)는 1MDB 부패 스캔들에 은행이 연루된 대가로 1000만 달러(약 100억 원)의 급여 삭감을 받게 된다.

1MDB는 사기 행위로 인해 수십억 달러를 잃은 말레이시아 정부가 설립한 투자 펀드입니다.

사기와 부패의 세계적인 망은 말레이시아의 나집 라작 전 총리에게 12년형을 선고했으며 그가 항소하고 있다.

Goldman Sachs는 이 스캔들에 대한 연루를 “제도적 실패”라고 불렀습니다. Goldman Sachs는 투자자들에게 채권을 판매하여 1MDB를 위해 65억 달러를 모금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그 수익금은 대부분 도난당했습니다.

검찰은 골드만삭스의 고위 경영진이 1MDB 및 펀드 고문인 조 로우(Jho Low)와의 거래에서 사기의 경고 신호를 무시했다고 주장했다. 두 명의 Goldman 은행가가 이 스캔들로 형사 기소되었습니다.

골드만삭스

Goldman Sachs는 화요일에 솔로몬의 급여는 1000만 달러 더 높았을 것이지만 이사회가 1MDB 무용담에 대한 대응으로 취한 조치에 대해 말했다.

그의 급여가 2020년 1,750만 달러로 떨어졌음을 공개하면서 은행은 솔로몬이 부패에 대해 알지 못했다고 강조했다.More News

그는 “당시 회사의 불법 활동에 관여하거나 관여한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이사회는 1MDB 문제를 회사에 대한 높은 기대치와 일치하지 않는 제도적 실패로 보고 있습니다.

솔로몬의 패키지는 현금 기본급 200만 달러, 현금 보너스 465만 달러, 주식 기반 보상 1085만 달러로 구성되어 있다.

범퍼 년
10월에 Goldman은 1MDB에 대해 수행한 작업에 대한 조사를 종료하기 위해 4개국의 정부 관리에게 거의 30억 달러를 지불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은행은 2012년과 2013년 채권 매각을 위해 6억 달러를 모았습니다.

미국, 영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및 홍콩을 포함한 전 세계 규제 기관에서 수년 동안 조사했습니다. Goldman이 1MDB를 거래하는 데 총 5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1MDB 스캔들의 여파로 인한 비용과 벌금에도 불구하고, 2020년은 골드만삭스 사업에 있어 446억 달러의 연간 매출로 2009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한 한 해였습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이 은행은 코로나바이러스 침체의 깊이에서 글로벌 주식 시장의 회복으로 큰 힘을 얻었습니다.

다음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2018년 말레이시아 경찰은 1MDB와 관련된 수사의 일환으로 나집 라작 전 말레이시아 총리의 자택을 급습했습니다.
셰익스피어에 걸맞는 말레이시아 정치 드라마
며칠 후 그는 반세기 이상 말레이시아를 지배했던 전 정당을 패배시켜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Mahathir의 귀환은 1MDB를 약탈한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을 재판에 회부하려는 새 정부의 노력을 지지하는 많은 말레이시아인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정치 관찰자들은 나직 정치가가 나집 총리의 집권의 길을 닦았을 뿐만 아니라 그가 긴 임기 동안 권위주의적이라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고 지적합니다. 북적이는 페낭 섬의 중국계 말레이시아인 금융가인 Low Taek Jho(Jho Low로 더 잘 알려져 있음)는 말레이시아와 미국 조사관에 의해 1MDB 사기의 주모자로 묘사됩니다.